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뷰티패션완성

떠나요 둘이서 전소민의 피부 비결 미구하라 앰플, 쿠션

프로듀스 101은 끝났지면 새롭게 발굴해 챙겨보는 TV 프로그램들이 있어요.
그중 하나가 떠나요 둘이서~


여행 좋아하시는 잇님들은 여행 프로그램으로 대리만족 공감하실 듯 해요.ㅎㅎ



떠나요 둘이서는 리얼리티 여행 컨셉이라 관심을 가지게 되었는데요.
제가 애정하는 전소민이 친한 친구와 함께 여행을 떠나는 전개인지라
저도 함께 여행을 떠나는 느낌적인 느낌이랄까~
공감요소가 흥미롭더라구요.


요즘 제 뮤즈 전소민 ㅎㅎ
민낯도 너무 예뻐요.



어푸어푸 세수하고~



요즘 저 스타일은
윤식당 정유미 덕에 한참 더 핫한듯 ㅋㅋ



JTBC 하녀들에서 절친이 된
전소민과 이채영이 함께 떠나는 여행지의
럭셔리 핫 플레이스~
저도 가고 싶어요...



요즘은 TV에 등장한 여배우가 스킨케어를 위해 사용하는 제품들에고 관심을 가지게 되었는데요.
역시나 1일 1팩은 진리인지라~


그녀가 마스크팩 하는 모습도 꼼꼼히 지켜보고
이렇게 캡쳐까지!


ㅎㅎ 그러게요.
마스크팩 하는 여맴들은 모두 같아라~
쏙쏙 더 스며들어라!



이렇게 마스크팩 후의 전소민 쌩얼까지 확인하니
대박이죠?



역시 미인의 기본은 피부피부!!



메이크업 전, 후 크게 다르지 않으니
부럽다니까요~



이렇게 전소민이 사용하는 쿠션도 확인해보고~
알고보니 미구하라 문쿠션!


캬, 예뻐요, 예뻐
전소민이 사용하는 화장품도 함께 신뢰도 업업!

요즘은 TV를 통해 여배우 사용하는 화장품들 궁금해지다가~
궁금하면 뷰티 커뮤니티에서 바로 알아볼 수 있더라구요.


그래서 알아보니~

떠나요 둘이서 전소민의 피부 비결 미구하라 앰플, 쿠션



저도 전소민의 피부 해결사 앰플을 직접 골라
이용해봤습니다~




떠나요 둘이서 에서도 앰플과 마스크 시트지를 함께 이용하던데요.

이런 피부에 좋은 방법들은 잘 배워서 바로 응용해보고 있어요.
쌩얼 전소민에게 한수 배우고 있다는!


떠나요 둘이서 전소민의 피부 비결 미구하라 앰플, 쿠션

이거에요 이거~
잇님들 위해 정보 공유 하자면
떠나요 둘이서에서 사용한 전소민 화장품은
쿠션은 앞서 알려드린 문쿠션~
그리고 미구하라 마스크팩~
그리고그리고


떠나요 둘이서 전소민의 피부 비결 미구하라 앰플, 쿠션



가성비 완전 좋은 미구하라 울트라 화이트닝 앰플!

가성비 좋은 미구하라 제품들 라인업이네요.


패키지도 너무 깔끔한 느낌이라 그냥 벌써 피부가 좋은 기분이에요.

울트라 화이트닝 앰플은
아침, 저녁으로 발라도 관계가 없어
꾸준히 사용하기 좋답니다.


저는 끈적이지 않고 묽은 제형으로 가벼운 텍스쳐이기에 대만족.

점점 더워지니 끈적이는건 질색이거든요.


여름에 가벼운 피부지킴이 필요하신 잇님들에게
강추드립니다.


TV에 등장하는 여배우처럼 항상 케어 받으며 관리할 수는 없지만
가성비 좋은 화장 아이템들 잘 챙겨서
피부 관리하면
예쁘게 오랜 시간 관리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요.

떠나요 둘이서 시청하며
전소민 쿠션 앰플 마스크팩 궁금하셨을 잇님들 위해
미구하라 전소민화장품 정답 공개하며
물러갑니다요~ ㅎㅎ


가성비 좋게 득템 하고 싶은 잇님들은 미구하라의 이벤트도 꼭 확인하세요.

http://www.miguhara.com/?act=event.sale



떠나요 둘이서 전소민의 피부 비결 미구하라 앰플, 쿠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