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뷰티패션완성

분당가볼만한곳 옷 고르며 분당놀만한곳 플레이그라운드 미금점

:: 분당가볼만한곳 옷 고르며 분당놀만한곳 플레이그라운드 미금점
 도 고르고 데이트도 하고 ::


꿩먹고 알먹고라는 말은 이럴 때 쓰는 거겠죠?
모처럼 평일 저녁에 만나 맛있는 것도 먹고, 쇼핑도 하면서 데이트 하고 싶을 때~
그럴 때 제가 가는 곳을 소개합니다.

바로 분당 미금역 번화가에 있는 트렌디한 옷가게, "플레이그라운드 미금점" 입니다.

미금역엔 맛집도 많기로 유명한데요~ 요렇게 보물같은 옷가게도 있다는 사실!

한번 둘러보시면 끄덕끄덕 하시게 될거에요~ :)

들어가자마자 반겨주는 귀요미 양말들~ 꼼데꼼데하네요 ㅎㅎㅎ
귀요미 양말들 단돈 500원! 오호오 착한 가격!

안으로 들어가서 조금 더 둘러보니!!

흐아 나는 왜 지금까지 인터넷으로 눈알빠지게 옷을 보고, 상품평을 보고,
주문해놓고는 사이즈가 안맞아서 반품을 하고.... 이 무한 루트를 돌렸던가ㅠㅠㅠ

이렇게 퀄리티 좋은 옷들을 손으로 만져보고 입어보면 될 것을!
게다가 여기 사장님 옷 보는 감각이 쫌 있으신듯. 다 이뻐요 크크크크크크크

가격까지 착하니 뭐 말 다 했죵.

계산하고 나와서도 아른 거리던 저 네이버 스트라이프 남방- 내스타일이야아.

가방이랑 모자, 선글라스 같은 것들도 많이 있어요.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쫙 뽑아도 10만원이 안될법한 곳! 여기 참 좋당~

제 짝꿍은 요거 사줬어요~ 이 컬러랑 그레이랑 고민고민하다가 그레이를 집어왔는뎅
요것도 이쁘죠? 칠부 소매 티셔츠 사고싶다고 전부터 말했어서 보자마자 바로 겟!

피팅룸이 붐벼요 붐벼 ㅋㅋㅋ
남자분들끼리 쇼핑하러 와서 서로 옷 봐주는 거 왜케 귀여움? ㅋㅋㅋㅋ
저도 핏감 확인하기 위해
입어보고~


티셔츠 2장에, 반바지 1개 그리고 덧신 2개까지 다~~~~~~~~~해서,
단돈 오마넌.

가격 싸다고 퀄리티 별로인거 아냐?라고 생각하심 오산입니다.
일단 디자인 넘나넘나 다양하고 좋고요,
제가 옷 재질 예민하게 보는 편이라 다 손으로 만져보고 꼼꼼하게 바느질도 봤는데요~

한철 입고 버릴 옷들하고는 달라요^^

이제 짝꿍이 여름옷은 장만했으니~ 조만간 제 선글라스랑 여행가서 입을 커플티 보러 가려구요!
주로 남성분들 옷이 많지만, 박시하게 입을만한 여자 옷도 좀 있어서요^^

매일 똑같은 데이트로 지루해진 연인분들,
분당가볼만한곳 플레이그라운드 미금점에서 옷도 고르고 데이트도 하세요! :)

전 조만간 해변에서의 착용샷으로 자랑 한번 할게요~
가만 둘러보고 쇼핑하니 미금 옷 가게 중 가장 옷 종류가 많아
플레이그라운드 강추 날립니다~

주소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돌마로 47
111호, 112호

분당가볼만한곳 옷 고르며 분당놀만한곳 플레이그라운드 미금점

지도 크게 보기
2017.6.26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분당가볼만한곳 옷 고르며 분당놀만한곳 플레이그라운드 미금점

모두의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