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남자친구 선물 더메이크에서 센스만점 크리스탈 키링 추천~

왔어요왔어.
저의 애정남 선물을 골라봤는데
맞춤형이라 오래 걸릴 줄 알았는데 그렇지 않네요.
금방 와서 날짜도 딱 맞춰 수령!

저도 친구들에게 물어보는 질문,
친구들도 저에게 매번 물어보는게 남친, 남편 선물 뭐가 좋냐고~ ㅋㅋ
그래서 잇님들 위해
제가 준비한 애정남 선물 정보 공유드립니다.

남자친구 선물 더메이크에서 센스만점 크리스탈 키링 추천~

저는 더메이크 Themake에서 골라봤는데요.
포장도 너무 고급져
대만족!

맞아요, 블랙 레드 조합은 진리~

선물 포장 여니 안에도 이렇게 한번 더~

짜잔~

제가 애정남을 위해 고른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키홀더입니다.
크리스탈만 눈에 들어오는게 아니라
가운데 이니셜! 딱!!
눈에 띄죠?

맞아요, 맞춤형으로 원하는 이니셜을 넣을 수 있답니다.

항상 휴대할 제품이기에
내구성도 중요하고
무엇보다도 심플하며 고급진 느낌이 좋아서
직접 골랐습니다.

소재 자체가 다른데서 보던 키홀더 키링 제품과는
격이 다르더라구요.

남자친구나 남편 선물용으로 고른 제품이다보니
마냥 크리스탈 사이즈가 큰걸 원하진 않으시겠죠.
적당한 사이즈로 과하지 않게 반짝반짝~
포인트가 된다는.

바로 전해주고 차키에 달아보았습니다.

컬러는 취향따라 다양하게 고를 수 있는데요.
저는 아무래도 차키와 함께 이용하라고 골라준 키링이기에
이렇게 깔맞춤~

참고로 이니셜은 10글자 이내로 새길 수 있어요.
잇님들은 참고참고!

직접 이용해본 경험담 전해들으니
고급진 디자인,
이니셜 넣은 세상 단 하나뿐인 Unique템!
튼튼한 소재로 오래 이용할 수 있을 듯 해 만족스럽다고 하네요.

이런 선물이니 저도 잇님들에게
남자친구 남편 애정남 선물용으로
더메이크에서 취향대로 맞춤형 키링 키홀더 골라서
선물해보시라고 강추 날립니다~

저도
날 사랑한다면
커플템으로 하나 맞춰달라고 조를 예정 ㅋㅋ

잇님들 위해 꿀팁 하나 전해드리자면
더메이크에서 새로운 컬러 출시로
6월 한달간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해요.
신규 가입만 해도 2천원 적립금 지급하고 있으니
선물 고르시던 잇님들은 일단 한번 더메이크 가보시라능!

http://www.themake.co.kr/

남자친구 선물 더메이크에서 센스만점 크리스털 키링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