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뷰티패션완성

컬러니크 매트리퀴드 립스틱 사용기

:: 컬러니크 매트리퀴드 립스틱 사용기 ::

제가 립스틱을 하나씩 사모을 때마다 듣는 말은 '또 샀어?'에요 ㅋㅋㅋ

그럴 때 제가 하는 답은? 바로바로 ㅋㅋㅋㅋㅋ

'하늘 아래 같은 립스틱은 없다-!!'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컬러감, 제형, 밀착력, 발색 미묘하게 다 다른데, 

어찌 색상이 조금 비슷하다고 같은 립스틱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그쵸? ㅎㅎㅎ


이번에는 컬러니크 매트리퀴드 립스틱을 겟하였는데, 넘나넘나 맘에 들어서 사용기를 쪄봅니당.


컬러니크 매트리퀴드 립스틱은? 생긴 건 립글로스처럼 생겼지만,

입술에 펴바르면 마르면서 매트한 색감과 엄청난 밀착력을 가진 립스틱이 된답니닷!


바르는 농도에 따라 발색도 조절이 가능한 똑똑한 립스틱!

저는 컬러니크 매트리퀴드 립스틱의 선셋오렌지 색상을 발라봤어용 :)

여름 휴가를 앞두고, 휴가지에서의 강렬한 메이크업에 정말 딱 어울릴 법한,

톡톡 튀는 오렌지 컬러지용! 으아 모델이 바른 모습이 정말 예쁘네요ㅠㅠㅠ


메이크업 리무버로 클렌징해주는 것은 기본이죵?!

심지어 연인에게도 묻지 않는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귀여운 제품설명이지요!

그냥 립글로스처럼 생긴듯 하지만, 발라보면 확연히 다르답니다.

거지같은 제방 파우더룸 조명에도! 이렇게 짠하게 발색이 되는 놀라운 립스틱을 보았나!!!!

비포사진 제 입술상태 정말 안습이죠?ㅠㅠ

환절기만 되면 입술각질이 좀 있는 편이라, 그냥 립스틱보다는 겔랑키스키스립밤 같이

발색 진한 글로스로 겨우 버티고 있었는데

컬러니크 매트리퀴드 립스틱을 만나서 진짜 어깨춤이 나오네요 ㅋㅋㅋ


각질 다 잡아주고, 발색은 미치 발색.. ㄷㄷㄷ

컬러감은 왜케 이뿐가요!!!! 보정 1도 안해씀요.


진짜 간만에 제대로된 립스틱을 만나서 넘나 행복합니다~

입술각질부자이신 분들~~~~~ 립스틱 써보고싶으시면,

컬러니크 매트리퀴드 립스틱 진짜 강추 날려용!! :)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해보세요.
컬러니크  www.colornique.com   


모두의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