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OK캐쉬백 3000포인트특권 :: 블럭장난감과 세제 득템 찬스!


오늘도 잇님들 위해 가성비 좋은 꿀정보 챙겨왔습니다.
OK캐쉬백 다들 쓰고 계시죠?
여러 기업들이 포인트나 멤버쉽 프로그램을 만들어냈지만
국내 최강 포인트 서비스로 알고 있는 OK캐쉬백!


저는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서 매번 옥스포드 블록을 주는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는데요.

이번에도 새로운 모델로 이벤트를 진행하네요.


OK캐쉬백 3000포인트특권 :: 블럭장난감과 세제 득템 찬스!

이번 3000포인트트권에서도 취향에 따라 사은품 선택이 가능해서
옥스포드 블록이나
LG생활건강 세탁세제 세트 중 고를 수 있어요.

아무래도 아이와 함께라면 블록을 고르실테고
그렇지 않다면 세제가 유용하겠죠~

기간은 6월 30일 까지
엔크린닷컴이나 ARS, 주유소/충전소 현장에서 신청할 수 있으니
편하신 방법으로 진행


저는 모바일에서 터치 몇번만으로도 신청이 간단하길래
모바일에서 신청 완료했습니다.


행사 기간은 6월 30일 까지이지만
상품 수령 기간은
7월 말까지로 아직 여유가 있어요.


잇님들이 기억하실 건 단 하나~

신청 당일까지 주유소 3만원 이상 또는
충전소 2만원 이상 주유실적이 있을 때 신청이 가능하답니다~



SK주유소 방문하니 이렇게 딱~

어마어마한 사이즈의 배너도 걸려있네요.



제가 애용하는 일산 셀프 주유소.

다들 가성비 덕분에 셀프 주유소를 많이 이용하고 계시죠?

직접 하는게 불편한 점도 별로 없더라구요.



기왕 주유를 위해 주유소 방문하신다면
그동안 잘 적립해놓았던 OK캐쉬백으로
가성비 좋은 혜택 받아보시라고~



저도 오늘 주유 마치고 OK캐쉬백 포인트 카드 들고
신청했던 옥스포드 블록 수령하러
사무실에 방문!



언제나 유용한 OK캐쉬백 적립혜택을
이렇게 또 알뜰하게 이용합니다. ㅎㅎ


아직 참여하지 않은 잇님들도
가성비 좋은 이벤트 참여해서
선물 받으시라능~



세줄 요약해드릴까요~


OK캐쉬백 오케이캐쉬백 App. 메인에 있는 '3천포인트 특권' 배너 살포시 누르시고

지금 바로 신청하기!

주유소를 통해 수령 신청하고 원하는 사은품 고르면 끝~


주유소에 갑시다 ㅎㅎ


가성비 좋은 혜택
끝나기 전에 누려보세요.

OK캐쉬백 3000포인트특권은 6월 30일 까지 진행됩니다.


OK캐쉬백 3000포인트특권 :: 블럭장난감과 세제 득템 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