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뷰티패션완성

떠나요 둘이서 전소민 쿠션 앰플 마스크팩 :: 미구하라 전소민화장품~

날이 꽤 더워져서 outing 하기 보다는 TV를 보며 주말을 보내고 싶어 지더라구요.

윤식당이 마무리 하고 나니 요즘 즐기는 TV 프로그램은
프듀101과 떠나요 둘이서~


여행 좋아하시는 잇님들은 여행 프로그램으로 대리만족 공감하실 듯 해요.ㅎㅎ



떠나요 둘이서는 SBS플러스에서 방영을 시작한
새로운 레알 여행 프로그램인데요.
여배우들이 친한 친구와 함께 떠나는 여행을 보여주고 있어서
오랜 시간 친구와의 단 둘 여행을 즐기지 못한 저에게는
로망이 되어버렸다랄까~

그런 느낌적인 느낌이에요.



이번 주 여행에는
JTBC 하녀들에서 절친이 돼
요즘 핫한 전소민과 이채영이 함께 떠나는 여행이더라구요.


부럽더라는~



요즘은 TV를 통해 여배우 사용하는 화장품들 궁금해지다가~



이렇게 전소민 생얼까지 확인하니
와우 대박!


역시 미인의 기본은 피부미인이라~


메이크업 전 후 크게 다르지 않을 정도로
완전 미인!



맞아요 여행가면 피부도 피곤할테니
이렇게 1일 1팩 실천해야할 딱 맞는 타이밍인데요.

여배우도 역시 상했을 피부 케어를 위해 이렇게 실천하더라구요.



저는 방송중에 등장한 핫할
화장품 아이템들을 눈여겨 보았는데요.

어라 낯익어들 ㅋㅋ



요래요래 예쁜 여배우가 쓰는 화장품이
나에게도 있는 제품이다 보니
깜짝 놀랐어요.



하지만 좀 더 기술적으로 잘 활용하는 듯 해서
화장법, 기초 관리 방법은 방송을 보면서 배울 수도 있네요.

화장품 전문 리뷰 프로그램은 아니지만
생활속에 담겨있는 경험을 바로 공유받는 효과!



이렇게 앰플과 마스크 시트지를 함께 이용하니
피부에 좋은 영양을 전달하기 더 좋겠더라구요.

쌩얼 예쁜 전소민에게 한수 배웠다는 ㅋㅋ



그리고 바로 이것.
저도 애정하는 미구하라 쿠션이랍니다.


요즘 완전 쿠션이 인기템 인지라

마스크팩으로 흥했던 시절을 지나
K 뷰티 브랜드들이 너도나도 쿠션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저도 써보니 좋았던 미구하라 쿠션을
떠나요 둘이서의 여배우 전소민도 쓰고 있더라구요.


잇님들 위해 정보 공유 드리자면

여기 등장한
전소민 화장품은

미구하라 울트라 화이트닝 앰플과
미구하라 문쿠션~

그리고 마스크팩까지

가성비 완전 좋은 미구하라 제품들 이라는~



전소민의 화장품 사용 신 덕분에 반가워서
저도 저의 미구하라 애정템을 꺼내봤습니다.


저는 뷰티 블로거 언니를 통해서 추천받아 직접 이용해봤는데요.

완전 강추템.


떠나요 둘이서 전소민 쿠션 앰플 마스크팩 :: 미구하라 전소민화장품~


패키지도 너무 깔끔한 느낌이라 그냥 벌써 피부가 좋은 기분이에요.

울트라 화이트닝 앰플은
아침, 저녁으로 발라도 관계가 없어
꾸준히 사용하기 좋답니다.


저는 끈적이지 않고 묽은 제형으로 가벼운 텍스쳐이기에 대만족.

점점 더워지니 끈적이는건 질색이거든요.


여름에 가벼운 피부지킴이 필요하신 잇님들에게
강추드립니다.


TV에 등장하는 여배우처럼 항상 케어 받으며 관리할 수는 없지만
가성비 좋은 화장 아이템들 잘 챙겨서
피부 관리하면
예쁘게 오랜 시간 관리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요.

떠나요 둘이서 시청하며
전소민 쿠션 앰플 마스크팩 궁금하셨을 잇님들 위해
미구하라 전소민화장품 정답 공개하며
물러갑니다요~ ㅎㅎ


가성비 좋게 득템 하고 싶은 잇님들은 미구하라의 이벤트도 꼭 확인하세요.

http://www.miguhara.com/?act=event.sale


떠나요 둘이서 전소민 쿠션 앰플 마스크팩 :: 미구하라 전소민화장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