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뷰티패션완성

마스크팩추천 :: 연예인마스크팩으로 핫한 콜라겐마스크팩 경험담


요즘 회식에 야근에 눈코뜰새없이 바쁜데다가 잠이 부족해서,
피부 관리는 커녕 화장도 못지우고 잠드는 일까지 생기고 있어요ㅠ

긴급하게 SOS!를 외치며 피부 관리를 위해, 그 유명한 제이준 마스크팩을 사용해보았지요!


영원한 저의 유정슨배 박해진씨가 TV에서 광고를 하는 바람에~

더더욱 호감도 상승해버린 제이준 콜라겐마스크팩! ㅋㅋㅋㅋㅋ


짜잔- 개봉기부터 보실까요?



그냥 일반 마스크팩과 조금 달라요, 마스크팩에 있는 점선을 따라 뜨드드드뜯으면?


이렇게 3조각으로 나뉘지요. 그 중 하나는 그냥 제품명이 적힌 포장지고요 ㅋㅋㅋ



요 작은 조각에는 콜라겐마스크팩 하기 전에 피부에 톡톡 발라 흡수시켜주는,

히알루로닉애씨드 에센스가 1.5ml 들어있지용! 히알루론산=수분공급!!! 다들 아시죠?



그리고 이 큰 조각에는 플랜트 스템셀 마스크!!

마스크팩추천이 필요한 분들은 여기여기 다 모여보세요~


이렇게 알찬 구성 어디에도 없습니당.ㅎㅎㅎㅎ



으아 보기만해도 초크초크하죠?

야근에 찌들어 얼굴피부와 함께 같이 늙어버린 제손은 모른척 해주세요ㅠ

막 종이에 베여서 상처도 났어요 어엉어어엉.


주르륵 흐르지도 않으면서, 찐득하지도 않은 정말 가볍고 촉촉한 수분에센스인데요.

이것만 따로 살 수 있음 좋겠다 싶을 정도로 촉촉하고 잘 스며요.

신나게 손끝으로 톡톡톡톡톡톡 얼굴에 두드려 흡수를 시켜주면 콜라겐마스크팩 1차 준비 완료!




에센스를 흡수시켜주는 도중, 겉 포장지도 요리조리요리조리 구경해보아요.

이렇게 알차고 신통방통한 에센스가 무려 10개! 단돈 39,900원이라닛.



이제 에센스가 어느 정도 흡수 되고나면,

그 다음으로 스템셀 마스크를 꺼내에 주욱 펼쳐줍니다.


마스크팩 시트에 몽글몽글 영양성분이 엄청 많이 묻어있어요-

에센스로 수분을 충분히 공급했다면, 이 마스크팩으로는 그 수분을 지켜주는 보습력을 키워볼게요!


금방 날아가버리는 수분은...ㅠㅠ 얼굴만 당기게 할뿐이니깐요.




흐아아아, 자는 거 아닙니.......(맞습니다)

주로 마스크팩을 하면서 잠들어버리는지라, ㅎㅎㅎㅎㅎ 마구 도촬당했네요.


저 많은 수분공급 성분들을 피부에 쏙쏙 흡수시키고 싶은데,

잠깐 붙였다 떼는건 넘 아깝잖아용?(ㅎㅎㅎㅎ 궁색한 변명)


다음날 아침엔 눈이 퉁퉁부어 애프터샷을 찍지 못했지만,

피붓결이 탱탱해진 느낌! 촉촉한 이 기분!!


제이준 콜라겐마스크팩으로 진짜 하루를 기분 좋게 시작했어요~

오늘은 야근X 회식X !!!!!!!


여러분들도 제이준 콜라겐마스크팩으로 피부 관리 한번 해보세요 :)

6월 제이준 스페셜 이벤트도 진행중이라 더 가성비 좋게 득템 가능합니다.

잇님들 위해 제이준 공식 쇼핑몰의 6월 Special Gift 이벤트 링크도 공유 드려요.

http://www.jayjun.co.kr/event/event_detail.html?no=2119&board_no=13&category_no=1&cate_no=1&category_no=1


마스크팩추천 :: 연예인마스크팩으로 핫한 콜라겐마스크팩 경험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