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뷰티패션완성

바디메이크업 해봤어? :: 더유핏 뿌리는스타킹 경험담

바디메이크업 해봤어? :: 더유핏 뿌리는스타킹 경험담


이제 한낮 기온이 30도까지 올라가고 있어요~
대구에는 벌써 폭염주의보라는 소문이 ㄷㄷㄷㄷ

내일이면 6월의 시작! 초여름이네요~
여름이 되면 여성분들은 대부분 숏팬츠나 스커트를 시원하게 입잖아용?

스타킹을 신기엔 너무 더워서 맨다리에 샌들 차림으로 여름을 나게 되는데,
저의 고민은 바로바로~ 얼룩덜룩한 다리 피부톤.ㅠㅠㅠㅠㅠ

그래서 더유핏 에어스타킹을 사용해보게 되었어요! 일명 '뿌리는 스타킹'이랍니다~!!

맨다리가 시원하고 좋긴 하지만, 의자에 앉았다 일어나면 땀때문에 쩍 붙는 느낌.ㅠㅠ
게다가 너무 하얀 다리는 더 두꺼워보인다는 슬픈 사실....ㅠㅠㅠ

그런 단점들을 보완한 뿌리는 스타킹이랍니다~
살짝의 태닝효과까지 노린 미디엄 컬러! 오호^^

에어스타킹이라니 정말 똑똑한 제품이에용 ㅋㅋ 헤어스프레이 혹은 데오도란트 같은 생김새.

정품 마크 한번 확인해주시고 ㅋㅋㅋㅋ

뿌리는 스타킹 전용 퍼프도 같이 온답니다~
페이스메이크업도 손에 안묻히고 쿠션으로 퐁퐁 하는데,
바디메이크업을 손으로 문질문질할 순 없자나용? ㅎㅎㅎ

그래서 요렇게 퍼프로 펴발라주면 됩니닷!

빵실빵실 통통한 퍼프에요 ㅎㅎㅎ



왼쪽 다리에 칙칙칙- 분사 완료!
보기에는 그냥 액상 파운데이션처럼 보이지만,
에어 스타킹이라는 이름답게 펴발라보면 곱디고운 가루를 펴바르는 듯한 뽀송함이 느껴져요-
전혀 묻어나지 않고요 바르는 순간 뽀송뽀송한 느낌과 함께 건강한 피부톤으로 변신!!!!!

짜잔~

양쪽 다리 비교해보니 차이가 느껴지시나요?
왼쪽 다리가 훨씬 건강해보이고 살짝 날씬해보이는 건 저만의 착각일까요? ㅋㅋㅋ

게다가 정말 뽀송해서 진짜 스타킹 신은 것처럼 너무 좋아요 ㅎㅎㅎ
다리엔 뿌리는 스타킹 한번 뿌리고, 맨다리에 샌들차림으로
이번 여름도 잘 날 수 있을 것 같아요!!!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도 확인해보세요~

더유핏  yufit.co.kr 

바디메이크업 해봤어? :: 더유핏 뿌리는스타킹 경험담

모두의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