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뷰티패션완성

스킨79 잠수쿠션으로 잠수메이크업, 잠수화장법 공유

이 영롱한 하늘빛의 물건은 무엇일까요? ㅎㅎㅎ
바로 BB크림 잘 만들기로 전세계에 소문난! 스킨 79의 신제품이랍니다.

이름하야 잠수 쿠션!
잠수 메이크업의 원리를 혁신적 테크놀러지로 담아낸 고밀착 롱래스팅 쿠션인데요.

요즘 뷰티 유투버들 사이에서 핫한 메이크업 방식으로,
잠수 메이크업이라는 게 있잖아요?

파운데이션 잔뜩 바른 후, 세숫대야에 30초간 얼굴을 담궜다가 빼면
하루종일 뽀송뽀송 지워지지 않는 메이크업이 완성된다고 하는데요!

30초 숨 참으려면.. 헥헥 ㅋㅋㅋㅋ
스킨79에서는 그 잠수메이크업의 비밀을 쿠션 하나로 해결 했대요!

저는 21호를 사용해보았습니다. 
SPA도 50이나 돼요! 오호오~ 여름에 땀에도 끄떡없고 자외선 차단도 되니 이건모 딱 여름 타겟!!!

수분 반발력이 파우더를 피부에 '착' 초밀착 커버 메이크업, 30시간 메이크업 지속 효과도 가능하다고 해서 기대기대~

뚜껑을 열어보면 짠짜잔~~~~~~
아직 쿠션에 다 묻지도 않은 이 새 제품의 느낌, 좋아요오오오오-

요렇게 퍼프에 꾸욱~ 한번 찍어서?!


과감하게 얼굴 전체에 샤샤샤샤샤샥- 펴발라 봅니드아.

.

.

블루워터에센스 72% 함유로 즉각적인 쿨링감과 수분감을 더해주는게
바로 이 잠수쿠션인데요.

선크림도 따로 바르지 않고, 로션만 바르고 바로 잠수쿠션으로 퐁퐁퐁!
늘어진 모공도 쿨하게 조여주는 마린워터에센스라는 별명처럼
보송하고 깨끗한 피부 느낌이 좋더라구요.

비포 앤 애프터 차이가 보이시나요?

커버력은 아주아주 내추럴한 메이크업 느낌인데,
눈으로도 보이는 보송보송한 느낌!

아하 이게 바로 잠수메이크업이라는 것이군뇽 ㅋㅋㅋㅋㅋㅋ

초밀착+완벽커버+강력지속 기능을 더해
피부표현을 완성해줄 애정템으로 등극할 잠수쿠션이네요.

벌써 땀이 뻘뻘 나는 여름 날씨가 느껴지는데요,
이 잠수 쿠션 정말 너무 열심히 사용하게 될 것 같네용. ^-^

스킨79 잠수쿠션으로 잠수메이크업, 잠수화장법 공유


(본 포스팅은 스킨79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