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아이들 놀만한 곳으로 키즈직업체험 키즈앤키즈 추천

어린이날이 지나갔지만, 왠지 5월 내내 어린이날인 기분으로 지내고 있어요.
미세먼지도 없고 맑은 날씨가 이어져서 그런 것 같아요^^
주말만 되면 놀러나가자는 아이들 성화에 고민하는 건 저만이 아니겠지요?

교육적이면서도 알차게 아이들과 하루를 보낼 수 있는 곳을 소개시켜드릴게요!
바로 키즈앤키즈 직업체험 놀이터(?)입니다!

어린이직업체험관이라는 이름에서 느낌 딱 오시죵?
그냥 놀다가만 오는 키즈카페, 아니죠!
아이들이 다양한 직업에 대해 알게되고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유익한 곳이에요.

키즈앤키즈는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하고 있지요~
엇 거기 주차료 비싼 거 아냐?

주차요금은 5시간 주차에 단돈 3천원(주말 5천원)
그리고 키즈앤키즈 입장권은 종일권과 반일권을 나누어 판매하고 있는데,
소셜을 이용하시면 조금 더 저렴하다는 Tip!알려드려용 ㅋㅋ

36개월 미만 아가는 무료입장이고, 대신에 체험은 안돼용.
저희 둘째는 34개월인데, 말귀 잘 알아듣는 아이라서 입장권 구매하고 체험을 했답니다!

저희는 오후 반일권으로 들어갔어요.
3시부터 입장 가능! 

체험존이 저렇게나 다양하고, 안쪽으로 들어가면 음료와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카페테리아까지 있으니 뭐 한번 들어가면 오후가 훅 지나갑니다.


다양한 체험존들을 돌아보실까요?

남자아이들이 좋아하는 브릭디자인 체험 - 레고놀이터죠 ㅎ

여자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았던 박준 뷰티랩!

시간대별로, 네일/헤어/메이크업을 돌아가면서 체험해볼 수 있어요~
관심 많은 여자아이라면 3번 다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패션모델로 변신하는 패션갤러리~
전 이거 넘 재미있더라구요. 아이가 혼자 들어가서 직접 입을 옷을 고르면,
도우미 선생님이 갈아입는 것 도와주시고 모델 워킹을 해요.
우리 아이 취향이 저런 거 였구나.... 깨닫게 되니 재미있었어요 ㅋㅋ

요건 한글 잘 읽는 언니오빠들이 하기 좋은 체험들,

기상캐스터, 애니메이션 더빙 성우, 이런 것들이에요.
우리집 꼬맹이들은 넘 어려서 패스!

글라시에로 변신해서 아이스크림 만들기, 아이들이 참 좋아해요.

농부 체험~ 아이들이 흙 속에서 꼬물대는 모습이 어찌나 귀엽던지요. ㅎㅎ

요건 택배기사로 변신해보는 체험이에요 ㅎㅎ

다른 체험존에서 택배를 받아와서 또 다른 체험존으로 배달을 해주는데,
아이들이 정말 재미있어 하더라구요!

아이돌 체험 - 아이돌이 되기 위해 열심히 춤연습중인 우리집 몸치 1호, 2호 ㅋㅋㅋㅋ

대망의 소방관 체험입니다!!!!!!!!!!!!!!!!!

인기만접 소방관 체험, 금방 금방 예약이 다 차요.
진짜 소방차에 올라가서 불을 향해 물을 쏘아요-

화면에 있는 불이 다 꺼지면, 화재진압 성공!

응급의료센터 의사선생님이 되면, 주사도 놓고 소독도 하고 붕대도 감아줘요 ㅎㅎ
시작 전에 선서하는 모습도 너무 진지하고 귀엽고,
임명장 받아들고 뿌듯해하는 것도 웃기고 ㅋㅋㅋㅋㅋ 전 이날 정말 많이 웃었네요 ㅎㅎ

야구선수가 되어보기도 하고, 

경찰특공대가 되어서 폭탄제거도 해보고!
진짜 총을 들고 시설물에 들어가서 폭탄제거 체험하는데 오오- 진지해진지해.

마무리는 패션쇼에서 모델워킹하고 있는 우리집 꼬맹이들 사진입니다 ㅎㅎㅎ

아직 어린 아이들이라 직업이 뭔지 말로 설명해주면 이해를 잘 못하는데,
"어른이 되면 이렇게 다양한 일들을 할 수 있단다~ 무얼 하고 싶니?"
하고 이야기를 해보니 아이들이 눈을 반짝이며 이야기해주네요.

(1호는 소방관, 2호는 의사요! ㅎㅎㅎ)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맛집만 많은 줄 알았는데,
키즈앤키즈에서 직업 체험을 해볼 수 있어서 참 좋았어요!

생각보다 대기가 길지 않고, 대기하는 시간에도 다른 친구들 체험하는 것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서울 시내에 이만한 시설 갖춘 곳도 없는 것 같아서 추천해보아요~!!


아이들 놀만한 곳으로 키즈직업체험 키즈앤키즈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