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군침이흐르는

동탄 남광장 맛집 :: 동탄 삼겹살 중부돼지 동탄 회식장소 추천

저희 아들이 제~일 좋아하는 메뉴는, 바로 돼지고기랍니다 ㅋㅋㅋㅋ
소고기가 아닌 게 다행인걸까요? ㅎㅎㅎ

어린이날을 포함해서 길었던 이번 연휴, 아들에게 무얼 먹고싶냐 물으니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돼지고기요!!'

하지만 고깃집 가는 걸 망설이는 이유는, 안그래도 아이들 보느라 정신도 없고
뜨거운 불판 땜에 신경쓰이는데 고기가 탈까봐 안절부절... 경황이 없어서거든요.


그래서 전 검색신공을 발휘해, 고기구워주는집! 초벌구이 돼서 나오는 집!
동탄 맛집이라는 중부돼지에 다녀왔어용-


가게를 한번 휘~ 둘러보니, 초벌구이하는 곳이 눈에 들어오네요.
그럼 이제 앉아서 주문 고고-

너무나도 고민할 필요 없게, 세트가 있네요!
삼결살, 목살, 가브리살이 포함된 감동 세트를 시켜봅니다.

도시락과 모밀이 눈에 띄네요?! 궁금궁금-

명이나물을 비롯해, 맛깔스런 밑반찬과, 서비스로 주신 따뜻한 국물에 모밀- 캬 군침 돕니다.

때마침 초벌구이된 고기가 나왔어요! 기다리시면 알아서 다~ 구워서 잘라줍니당.

참기름 휘휘 둘러 김치도 구워주고, 마늘도 예쁘게예쁘게-

명이나물에 김치랑 삼겹살 한점 얹어서 돌돌 말아서 입에 쏙-
크아.... 꼴깍.

다 익은 고기는 살며시 불판 구석으로 옮겨 타지 않게~

부들부들 가브리살, 자태가 참 곱네용.

도시락!!!! 요거 진짜 별미에요 김치랑 콩나물 넣고 볶은 밥 위에 오코노미야끼처럼 가쯔오부시와 달달소스...... 우와.... 게눈 감추듯 먹어버려써................

그리구요, 중부돼지 가실 분들 계시면, 무조건무조건 냉모밀 시켜서 드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비냉 물냉과는 비교가 안되게 고기와 정말 잘어울리는 깔끔하고 시원한 국물이에요!!!!!

고기 한입, 모밀 한입, 도시락 한입. 후루룩 후루룩- 끊임 없이 들어가용.

크하, 어린이날이라는 핑계로 아이들 데리고 가서
엄마아빠가 더 배불리 먹고 온 그런 어떤 날. ㅋㅋㅋㅋㅋ

동탄 가족모임이나 회식장소 찾는다면 편하게 고기 즐길 수 있어
동탄 남광장 맛집으로 추천 쾅입니다!
100% 국내산 한돈 고기로 얼리지 않은 1등급 이상의 암돼지를 최고급 참숯으로 초벌해
맛도 진리~
최고 추천 포인트는 친절한 직원이 고기를 다 구워줘서 편했어요.
중국이었다면 홍빠오 날릴뻔~ ㅋㅋ 

지도 크게 보기
2017.5.10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동탄 남광장 맛집 :: 동탄 삼겹살 중부돼지 동탄 회식장소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