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셀프인테리어

수입 침대 매트리스 가성비 좋은 판교가구거리 프리미엄 홈 득템기/시몬스, 씰리, 템퍼 침대 마음껏 구경하고 왔어요.

작년 말에 몇년 쓰던 소파를 바꾸고, 거실 라이프가 업그레이드 되는 신세계를 경험한 뒤!
포근한 날씨의 봄이 찾아오자 이번에는 침대를 바꿔볼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역시 지름신 중 탑오브 탑은 가구 지름신이죠! ㅎㅎㅎㅎㅎ

당장 사진 않더라도 한번 구경이나 가볼까? 하며 집을 나서 제가 간 곳은!
판교가구거리에 위치한 '프리미엄홈' 이지요.

외관부터 넘나 제 스타일이었던 모던깔끔했던 프리미엄홈-

침대 매트리스라고는 시몬스, 씰리, 템퍼 정도 밖에 모르는 저이지만
이런 저의 눈에도 고급짐과 퀄리티가 퐝퐝 전해지는
침대 매트리스들이 쪼르륵 누워서 저를 반겨주었어요.


그 중에서도 이름부터 킹!이 눈에 확 띄는 킹코일 침대 매트리스-
킹코일 매트리스는 일명 척추 보호 인증 침대로 알려진 브랜드라고 해요.(ICA 인증 득)

원래는 미국 브랜드라서 우리나라에서 주로 선호하는 슈퍼싱글 사이즈가 출시가 안되는데!

오잉 슈퍼싱글 42만원? 퀸 55만원?

이거 뭔가요? 라고 여쭤보니, 킹코일 기술력을 그대로 들여와 우리나라에서만 제작/판매하는
슈퍼싱글 사이즈가 출시되었다고 하네요!!!! 오와~~~~~

매트리스 뿐만 아니라 이렇게 예쁜 침대 프레임들도 실컷 구경하실 수 있답니다.

그나마 많이 들어본 익숙한 브랜드 시몬스.

그리고 씰리 매트리스.

오호우- 킹코일 침대..... 118년 된 미국 브랜드였군요. 배워갑니다-

확실히 좋은 제품들은 가격이 후덜덜 하지만,
매장 방문하셔서 현금 구매하시거나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같이 구매하시면?!

프리미엄 홈에서만 제공해드리는 특별 할인을 기대해보실 수 있습니닷! 
판교가구거리 프리미엄 홈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너무 예쁜 우드 프레임... 느낌 좋아용.

그리고 요즘은 깔끔한 걸 선호하고, 매트리스 두개를 붙여놓고 쓰는 경우도 많아서,
이렇게 박스형태의 프레임도 많이들 쓴다고 하네요-
매트리스랑 같은 사이즈의 박스 프레임 위에 매트리스만 올려놓고 쓰는  

데굴데굴 뒹굴고 싶은 마음이 절로 들게하는 매장이에요 ㅎㅎㅎㅎㅎ

그리고 아래 보이는 건, 스턴앤 포스터 매트리스인데요!

일명 오바마 침대, 오바마 매트리스라고해요. 대통령도 사용한 최고급 명품 매트리스-

히익- 백악관 공급 매트리스 에어룸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보고있으니 자꾸 드러눕고 싶고 그럽디다....ㅎㅎㅎ

그런 저에게 불을 지펴주신 직원분 말씀,
'매트리스는 손으로 만져보는 거랑 직접 누워보는 거랑 달라요. 누워보세요'

꺄하하하하하하하하하





어쩌죠? 진짜 그냥 몸이 매트리스에 촥- 붙더라구요.


탄탄한 타입, 물컹한 타입, 폭신한 타입...

매트리스에 대한 호불호는 전적으로! 100% 개인 취향에 따라 넘나 갈린다고 해요.

그렇기 때문에 나에게 맞는 매트리스를 선택하는 유일한 방법은
직접 누워보는 것! 프리미엄 홈에 가시면, 거리낌 없이 누워보실 수 있어요 ㅋㅋㅋㅋ

씰리 매트리스, 시몬스 매트리스, 뭐 대통령이 썼다는 스턴앤포스터 매트리스까지 많지만 ...
브랜드만으로 결정하기에는 나의 수면의 질을 좌우하는 매트리스인데,
내 몸이 제일 잘 알지 않겠어요?

너무 눈만 한껏 높아진 건 아닌가 살짝 걱정도 되지만,
매장에서만 들을 수 있는 유용한 정보와 혜택들도 듣고,
사은품도 두둑히 챙겨주시겠다는 말씀에

조만간 지름신님의 손을 잡고 재방문하게 될 것 같아요 ㅎㅎ

수입 침대 매트리스 고르는 게 고민이시라면 한번 가보세용.

http://www.premium-home.co.kr

수입 침대 매트리스 가성비 좋은 판교가구거리 프리미엄 홈 득템기
시몬스, 씰리, 템퍼 침대 마음껏 구경하고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