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건강식품쇼핑몰 효소원몰에서 장건강 유용템들 챙겨보세요

언제부턴가 온라인 쇼핑은 국내몰보다 해외 직구를 더 많이 경험하고 있는 듯 해요.
하지만 5월 가족행사들 앞두고 부모님 선물을 포함해
가족 건강식품 알아보다 보니
효소제품과 같은 건강식품까지 해외직구가 정답은 아닌 듯 해서
많은 분들 추천하시는 건강식품소핑몰을 알아봤습니다.

건강식품쇼핑몰 효소원몰에서 장건강 유용템들 챙겨보세요

효소원을 아시는 분도 있고 모르시는 잇님들도 계시겠고~
저는 청순 다이어트라는 다이어트 보조 효소 제품 제조사로 알고 있었는데요.

알고보니 효소원은 한국발효의 그룹사~
유통사업 뿐만 아니라 외식프랜차이즈까지 소개하고 있었네요.

저도 이번에 함께 운동하는 친구에게 추천 받았던게
효소원N 이었는데요.

효소원N이 효소원의 대표 제품이에요.
성별 연렬 제한 없이
모두가 선택할 수 있는 효소제품~

시기가 시기인지라
아무래도 부모님께 선물 드릴 효소선물용 건강식품을 찾으시는 분들도 많을텐데요.
제가 효소원 홈페이지를 둘러보니
고객 대상별로 추천하는 상품을 잘 구분해놓고 소개해줘서 
건강식품쇼핑몰의 적절한 큐레이션이라고 생각했더랬어요.

직접 부모님 효도선물, 온 가족용 건강식품
아이들용, 직장인과 학생 전용 추천 상품 보시면 도움이 될 듯 합니다.

꼭 성별이나 연령 구분이 아니더라도
생활하다보면 스스로 건강상의 약점을 파악하게 되니까요.
그럴때는 내게 필요한 기능을 먼저 고려하고 상품을 볼 수도 있습니다.
면역력 증가, 항산화 기능
체지방 감소, 시원한 배변활동 등~

전 효소제품 처음 알게 된게
독일 유기농 직구몰에서 판매하는 맥주효소 제품이었던지라 지금도 기억하는데요.
왜 효소가 필요한지 곰곰 생각해보면
소화 잘 하기 위해 꼭 필요한 게 일단 효소였으니~
예전 생물시간 기억나죠? ㅋㅋ

효소원의 효소는 발효를 통해 만들어지는 효소만을 사용하는데
일일 섭취량 속에 1.5kg 양배추 18통의 아밀라아제가 담겨있다 하니
대.다.나.다~

제가 효소원에 대해 알아보면서 궁금했던게
바로 이 질문이었어요.
왜! 효소원은 현미와 대두만 고집하나?

정답은 바로, 간단하게도!!
영양량이 가장 높기 때문~

건강식품 구입하는데 아무 몰이나 브랜드 선택할 수는 없죠.
효소 활용한 건강식품 만드는 효소원 레퍼런스 확인해보니
확실하네요. ㅎㅎ

발효와 효소식품 선두주자였다는~

진로, 하이트, 롯데, 무학 모두 이들의 효소 사용하고 있고
농협 역시나~

확인해보니 신뢰도 업업!

전국민을 건강하게 만들고 싶어
발효와 효소식품의 모든 것 소개한다는 건강식품쇼핑몰 효소원몰에서
가족들 건강 챙겨보세요~

제조공장에서 직접, 유통을 줄이며 소비자 부담을 줄였기에
가성비도 좋~습니다.

http://www.hyosowon.com

건강식품쇼핑몰 효소원몰에서 장건강 유용템들 챙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