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판교역 피부관리 핫 플레이스 :: 오스 스킨 앤 스파 판교마사지~

판교역 피부관리 - 마사지와 힐링이 필요할 때 찾기 좋은 곳! 오스 스킨 앤 스파

잠을 자도 잔 것 같지 않고, 늘 어깨가 무겁고 찌뿌둥한 기분...
요 며칠 몸이 너무 힘들어서 수소문한 끝에 찾아낸 판교역 근처 오스 스킨 앤 스파에서
마사지와 피부 관리를 받고 왔어요!

@삼평동 판교 푸르지오 월드마크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606번길 58, 2층 40호

지도 크게 보기
2017.4.13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판교역에서 한 50미터? 거리에 있는 푸르지오 월드마크 건물!

2층으로 에스컬레이터 타고 올라가면 오스 스킨 앤 스파가 있답니다.
(위에 보라색으로 표시된 곳이에용)

밖에서 보고는 자칫하면 카페인줄 착각할 뻔 했어요 ㅎㅎㅎㅎ
사장님 인테리어 좀 아시는 분인 듯-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 따뜻한 분위기... 고소한 커피향이 날 것 같죠?

들어가서 죠오기 의자에 앉아서 잠깐 기다리면!

상담 데스크에서 불러주세요~
등과 어깨 뭉침으로 힘들다고 말씀 드렸더니,
등관리+얼굴 관리를 추천해주셔서 받아보기로 했쥬~

오호 요런 프로모션도 진행중! 엔자임 효소 필링이 7만원?! 굳굳

탈의실로 안내해주셔서~ 들어가보니...

모두 탈의하고 일회용팬티+가운만 입고 나오래여~

부끄 ^//////^

관리 받은 후, 몸에 남은 오일이나 제품을 씻어내고 싶을 땐
바로 샤워를 하고 나갈 수 있게 되어있어요!

이렇게 귀여운 사우나실까지 갖추고 있는 오스 스킨 앤 스파 ㅋㅋㅋ

시간이 더 많았다면 늘어지게 사우나 한번 하고 샤워까지 하고 나오고 싶었으나....

왜 때문에 항상 시간에 쫓기는 걸까요ㅠㅠ

탈의 완료!

요래요래 은은한 조명과 듣기만해도 꿈나라에서 저를 부를 것 같은 잔잔한 음악이 나오는
은은한 아로마향이 나는!

관리실로 들어왔어용.

ㅋㅋㅋ 클렌징을 해주시고, 모공 깊숙이 좋은 성분 팍팍! 들어갈 수 있도록
미천한 저의 피부를 어루만져 주십니당 ㅎㅎㅎㅎ

목뒤까지 넘나 시원해하는 저의 표정이.. 보이시나요?

(안보이시죠 예예 ㅋㅋㅋ)


저는 지금까지 주로 피부과에 있는 에스테틱 위주로 관리를 받아왔거든요.
그런 곳에서는 음이온 기계니 뭐니 다양한 기계를 써서 이런저런 관리를 해주긴 하지만,
뭔가 힐링됐다, 시원하다, 개운하다, 이런 느낌은 없었어요.

그러네 오스 스킨 앤 스파에는, 얼굴만 예쁜 게 아니라 신의 손까지 갖춘 관리사분들이!
등관리는 물론이고 얼굴관리를 할 때에도 정말 뭉친 근육과 혈들을 한번씩 시원하게 풀어주세요~

아프지 않냐고 물어보시는데, 전 정말 너어무너우무 좋았답니다.

거의 1시간 반에 걸친 등관리와 얼굴 관리를 받고, 마지막 마무리는 죠렇게 촉촉한 팩으로!
자칫하면 코골면서 잠들뻔했어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판교역에서 거리도 가깝고, 진정한 힐링을 선사해주는
마사지 관리샵 오스 스킨 앤 스파, 진짜 강추 오백개 보내요우!

@삼평동 판교 푸르지오 월드마크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606번길 58, 2층 40호

판교역 피부관리 핫 플레이스 :: 오스 스킨 앤 스파 판교마사지~

지도 크게 보기
2017.4.13 | 지도 크게 보기©  NAVER Co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