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군침이흐르는

맛있는커피원두 스페셜티커피 블루마운틴 추천 :: 끄레모소 삼총사

저는 원래 맥덕!
그래서 맥주 브루어리 투자 경험도 있는데요.
맛난 맥주 마시는게 즐거운 일이긴 하지만
아무래도 술이다 보니 일상적으로 마시고 살 수는 없죠~
맥주 사업을 한다라면 모를까.

요즘 새롭게 알게된 건
커피 신세계였어요.

그냥저냥 스타벅스 가서 아메리카노 마시다가
친구가 직접 원두 갈아서 내려준 드립커피 맛을 보고
완전 반했다는.

원래 커알못인 저도
이제는 원두 좀 골라 마셔보려고 친구에게 추천 부탁하니
알려준게 여기여기

끄레모소였어요.

http://www.cremoso.co.kr/

맛있는커피원두 스페셜티커피 블루마운틴 추천 :: 끄레모소 삼총사

맛난 원두 추천 받아서 고른게
브라질 산타이네스 옐로우버번
케냐 AA TOP 오타야
피오라 블루마운틴

전 원래 블루마운틴 팬인고로
이 녀석 부터 마셔보기로~

끄레모소는 2004년 오픈했는데요.
지금까지 단 한명의 로스터가 매일 갓 볶은 원두만을 고집하고 있다고 해요.
그래서 품질 관리가 확실~

좋은 원두를 오직 한명 뿐인 로스터가 골라
딱 알맞게 로스팅 해주니 커피 맛이 변할 염려 없는데다
가성비 까지 좋아 만족한 경험이 있는데.

이렇게 서어비스~도 마음에 쏙 드네요. ㅎ

이건 커피 좋아하는 친구에게 원두 담아 선물하기에 딱 좋은
주머니까지~

매력적인 커휘향 진동합니다. ㅎㅎ

원두 포장마다 로스팅 날짜를 확인할 수 있어서 신선도를 판단할 수 있는데요.
주문하면 배송도 금방 와서 만족.
저는 블루마운틴 부터 개봉했습니다.

제가 로스팅 이틀 후에 배송 받아
완전 신선한 커피 원두 그라인더에 넣고~

참고로 커피는 로스팅 후, 일주일 내 마시는게
가장 좋은 맛을 즐길 수 있는 시기라고 해요.

요즘은 전동 그라인더도 많이 쓰지만
힘들어도 수동만의 맛이 있죠?

저는 회사 동료가 대신 ㅋㅋ

자 이제 갈아볼까요~

마냥 곱게 갈기 위해 노력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분쇄 굵기는 참깨와 들깨 중간 사이즈로 굵게 분쇄하면 더욱 맛있다고 해요.

이제 물만 끓이면 드립 커피 준비 완료~

신선한 원두는
이렇게 직접 내려보면 티가 나죠?

천천히 정성스레 드립 커피 제조중!

온라인몰을 이용하니
오프라인 매장 찾아가지 않고도
신선한 원두를 배송받아 맛볼 수 있으니
넘나 좋은 것~

향긋한 커휘향
잇님들에게도 공유 드리려~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은
제가 수령한 끄레모소
브로셔도 참고하세요.

이중에서 저는
브라질 옐로우버번
케냐 AA TOP
피오라 블루마운틴을 골라봤습니다.

뭐랄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에만 익숙해지면
약간은 탄듯 진한 듯~
볼드한 맛에 익숙해지게 되는데
사실 커피는 다양한 풍미와 맛을 즐길 수 있으니
다양한 원두 모두를 감상해보시고
기호를 찾아가는 여정을 즐겨보심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고품격 고가성비 원두몰 끄레모소 강추 드립니다.

신선한 원두를 변함 없는 로스팅으로 전해주기에
커피애호인들에게 딱 좋은 서비스~

끄레모소의 오프라인 매장에도 한번 다녀오세요~
끄레모소
주소: 서울 도봉구 방학2동 632-55 1층

http://www.cremoso.co.kr



맛있는커피원두 스페셜티커피 블루마운틴 추천 :: 끄레모소 삼총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