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군침이흐르는

신갈동야식맛집 기흥구야식맛집 :: 야식 해결사 웅이네오돌뼈닭발도~


요즘은 굿바디 만드느라 신경쓰는 시기~
여름 앞두고 있는 봄에는 반복되는 일이죠.


식이요법도 병행하고 있기에 야식은 끊고 있었는데요.
역시나~


가끔 생각나는 야식 피할 수는 없죠.


불금을 맞아 지역 커뮤니티 카페에서 맛난데다 양도 많고 친절하다고
강추하기에 기억에 담아두고 있던

웅이네오돌뼈닭발도에서 주문했습니다. ㅎㅎ



신갈동야식맛집 기흥구야식맛집 :: 야식 해결사 웅이네오돌뼈닭발도~

저는 뼈없는 닭발 매운맛을 주문했다가
주문 받으신 분이 엄청 맵다고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중간맛으로 후퇴~



밤이라 배달을 더 빨리 오신 듯 한데요.
아니 어떻게 10~15분 만에 오시는 걸까요?
싱기방기.


배달 온 포장 받아드니 양이 많아서 묵직합니다!



식탁에 다 올려놓고 보니
가성비가 어마어마 하네요.


이건 야식이 아니라 저녁에 시켰으면
식사 대용으로 될 뻔~


닭발과 계란찜
김치 단무지 깨밥
쿨피스! 까지~



야식 메뉴로 필요한게 다 있죠?
오돌뼈와 불닭 닭발 부터
얼큰해물오뎅탕, 양념똥집, 불쭈꾸미 까지
불금 불토에 한잔하며 좋은 밤 보내는 분들이 많이 찾고 계실 듯 해요.



쿠폰도 챙겨놔야지 ㅎㅎ
참고로 웅이네오돌뼈닭발도는
오후 5시~새벽 5시 까지 영업합니다.



매운 맛의 야식에는
센스만점 아이템이죠.
쿨피스도 오랜만에!
쿨피스를 함께 보내주니 그것만해도 센스만점이다 싶은데
쿨피스 열어보면 살짝 얼려있는게
매운 음식 중화 유용템으로 강추!



닭발 열어보니~ 
캬아~
벌써 맛나겠네요. ㅎㅎ



웅이네오돌뼈닭발도의
거대한 알찜
달갈찜 용량도 어마어마 하네요. ㅋㅋ


벌써부터 밤에 배부르겠구만~
걱정도 살짝.



무뼈닭발 시켰는데
함께 오는 이 메뉴도 맛나더라구요.

깨밥이라는 이름인데
손에 비닐장갑 낀 채로 동글동글 작은 주먹밥으로 만들면
먹기도 좋더라는~



쿨피스 오랜만이어서 한번 더! ㅎㅎ



저희는 오늘 밤
이렇게 조촐하게 준비했는데
조촐하지 않은 푸짐한 야식상과
맥주 한잔 시작~



잇님들도 닭발 맛 좀 보시고!



피부에도 좋은
콜라겐 잔뜩인데
식감도 흥미진진하죠.



깨밥은 이렇게
비닐장갑 손으로 동글동글 굴려서



한입에 먹기 좋은 사이즈로 만들어 놓고.



고소해서 더 맛나네요.
깨밥도 굿!



닭발엔 소주?
노노 저희는 집에서 소주를 마시지 않아요.

닭발엔 국민 IPA 정도~



부드러운 알찜도 한입 드시고!



전 사실 매운 음식을 많이 먹지 못하는데
이렇게 쿨피스가 있으니
맛나게 매운 닭발도 즐길 수 있었습니다~


맛있고 친절한 야식집!
양도 충분한 야식집 찾으신다면 강추 날립니다.

배달도 빠르고 다시 먹고 싶은 맛이기에
야식집으로 추천하는 분들이 많은 듯~


불금불금 야식 원하는 분들은
직접 한번 맛보세요~


웅이네오돌뻐닭발도 상갈점

주소: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상갈동 485-3 MUC 1층 101호
전화번호: 050 4309 8841

배달 지역: 상갈 / 보라 / 신갈 / 구갈(일부) / 기흥역 부근


신갈동야식맛집 기흥구야식맛집 :: 야식 해결사 웅이네오돌뼈닭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