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뷰티패션완성

역삼동미용실 :: 강남메이크업 소문난 다온뷰티아뜰리에 염색 경험담

역삼동에 숨은 보물같은 헤어샵 발견!

다온뷰티아뜰리에에서 머리하고 왔어용 :)


때는 바야흐로 3월 말 ㅋㅋ 간만에 평일 오후 친구와 약속이 생겨서 마실 나가는 김에,
강남/역삼 일대에서 머리 좀 한다는 곳을 찾아 예약을 했더랬습니다.

다온뷰티아뜰리에는 강남역 4번출구로 나와서 우성아파트 사거리쪽으로 걷다가,
블루밍가든을 끼고 좌회전 해서 쭉~~~~~걷다보면, 횡단보도 하나 건너자 마자 딱 있어용.

찾아가기도 참 쉽죠잉?

오늘 저의 변신을 도와주실 분은 한 미모하시는 은혜쌤! :)

변신 전 제 머리 보고 가실게요.....
까맣고 치렁치렁한 제 머리.. 어쩌나요.. 아 보기만해도 덥고 답답해ㅠ

제가 이전에 좀 짙은 색으로 염색을 했던 지라,
밝은 색을 내려면 탈색을 한번 해야한다고 하셔서 포기하고
대신에 요즘 막 존재감을 드러내기 시작한 새치들도 커버할겸, 뿌염을 하기로 했어요.

대신에 뿌리염색을 기존 컬러보다 한톤 밝게 요청드렸어요~
이렇게 뿌염을 밝게 지속하다보면 전체 머리 톤이 밝아질거라는 은혜쌤의 팁을 참고하여!!

자연친화적인 다온뷰티아뜰리에입니다 여러분 ㅋㅋㅋㅋ

매장한가운데 싱그러운 나무 한그루?!

전반적으로 따스한 느낌의 인테리어에요~

샴푸실도 깔끄미!

염색약 바르고 ㅋㅋㅋㅋ 외계인아닙니다 ㅎㅎㅎㅎㅎ

시원한 아이스커피와 맛난 까까는 기본 아닌가용 ㅎㅎㅎ


그럼 이제 완성된 제 머리 보실까요?
오랜만에 보는 친구와의 약속을 앞두고 예뻐보이고 싶었던 제 마음을 읽으셨는지,
센스있는 스타일링까지 해주신 다온뷰티아뜰리에 은혜쌤 감사드려욧!!
(친구는... 여자입니다.....숙연.......)

예쁘게 변신하고 넘나 기분좋게 하루를 보낼 수 있었어요!
강남 역삼 일대에서 솜씨 좋은 헤어샵을 찾고 계시다면,
다온뷰티아뜰리에로 고고고~

역삼동미용실 :: 강남메이크업 소문난 다온뷰티아뜰리에 염색 경험담

모두의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