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뷰티패션완성

아기수딩젤 아기썬크림 :: 신생아수딩젤 아토아이 이용후기


아토아이 수딩젤과 썬크림 혹시 써보셨나요?
일명 아기수딩젤, 아기썬크림이라고 입소문 난 제품인데요~

저를 닮아서(ㅠㅠ) 피부가 건조하기도 건조하지만 어떤 제품은 발라주면 따갑다고 말하는 우리 아기..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물려준 엄마로써 매우 마음이 아프고 미안해서, 아기를 위한 제품을 찾다가
지인의 추천으로 사용해보게 되었어요!

분명 오전에 목욕하고 온몸에 바디로션 듬뿍 발라주었는데도 자기 전에 팔을 보니,
거칠거칠......ㅠㅠㅠ 어쩜 이리 건조한지 모르겠어요.

그래서 고민하다가 추천을 받아 사용해보게 된 제품이 바로 아토아이 아기수딩젤인데요!
사실 아기수딩젤만은 아닌게, ㅎㅎㅎ 아기부터 엄마까지 모두 사용가능!
저도 써보니 참 좋더라구요~

부위 가릴 것 없이 온몸 구석구석 건조한 것에 골고루 펴발라주면,
정말 남는 것 없이 싸악 스며들고요, 바로 촉촉해지는 걸 느낄 수 있어요!

그리고 이건 아토아이 선크림!

이제 봄볕이 따가워지니 나들이갈 때 필요할 것 같아서 선크림도 같이 써보기로 했어요~
근데 이건 정말 ㅎㅎㅎㅎ 아기 발라주려고 산건데 제가 욕심나네요!

메이크업을 매일 하기 때문에 선크림도 매일 바르는데,
조금만 제품을 잘못써도 막 간지럽고 부풀어 오르고 난리가 나거든요~

아토아이 아기썬크림은 확실히 순하고 자극이 없더라구요-
제가 다 써버리는 거 아닌지 모르겠어요 ㅎㅎㅎ

아토아이 썬크림과 수딩젤, 그리고 가입 시, 샘플로 챙겨받은 미니 제품들 큭큭 귀여워라-

아토아이 홈페이지 가입만 해도
이렇게 아이들 필요한 아토아이 제품 샘플을 체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아토아이 아쿠아 수딩겔은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패키지도 깔끔해서 마음에 들더라구요.

용량도 넉넉해요~ 건조한 우리 아기 팔, 다리, 배, 등, 엉덩이까지 목욕후에 열심히 발라줘야 겠어요!

아토아이 썬크림은
SPF 34 PA++

우리처럼 아이들의 연약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자외선 차단 기능성 화장품~

썬크림 필요할 땐
아이에게 햇님 크림 가져와요~
라고 하면 잘 찾아오네요. ㅋㅋ

함께 수령한 아토아이 카타로그를 한번 볼까요~

Bath 제품, Cream 제품, Balm 까지
아이들 뿐만 아니라
전연령 대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필수 제품들~

다음에는 바스와 로션도 꼭 구입해서 써봐야겠어요!

하나 써보니 다른 제품들도 믿음이 가는지라 :)


건조하고 민감한 아기 피부로 걱정하고 계시는 분들은,
아토아이에서 수딩젤과 썬크림 한번 사용해보세용! 강추입니닷!!

atoai.co.kr

아기수딩젤 아기썬크림 :: 신셍아수딩젤 아토아이 이용후기

모두의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