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군침이흐르는

블룸비스타 양평맛집 :: 가족모임하기 딱 좋은 가든하다 다녀왔습니다~

지난 주말, 모처럼 미세먼지가 없이 맑은 하늘을 볼 수 있었죠!
가족들과 식사도 하고 바람도 쐴겸 나와보니, 아파트 주차장이 텅텅 비었더라구요~

외곽으로 나가 맑은 공기를 원없이 마시고 싶어서 어디로 갈까 고민하던 중!
바로 양평 '가든하다'가 눈에 들어왔어요.

블룸비스타 호텔 바로 옆에 위치한 고기 맛집 가든하다,
넓은 잔디도 밟아보고, 산책도 할 수 있는 그런 곳!!!

블룸비스타 양평맛집 :: 가족모임하기 딱 좋은 가든하다 다녀왔습니다~

맛보기 사진이에요 :)

이런 풍경 보면서 고기 구워먹기... 생각만해도 너무 좋죠? 

내부도 외관도 모두 깔끔하고 정갈한 식당, 가든하다

황금 참숯으로 고기를 구워주기 때문에, 고기가 금방금방 익고 질기지도 않더라구요.

메뉴와 가격은 이렇답니다~

저희는 생오겹살과 목살을 시켰지용.

밑반찬이 정말 깔끔하고 맛있어요!

고추된장무침 넘나 맛있어서 3번 리필함 ㅋㅋㅋㅋㅋ 제 취향이에용.

요렇게 뜨끈뜨끈 참숯을 넣어주시고~

요게 바로 생오겹살! 캬 고소하겠다아~~~~~

요건 바로바로 목살!

턱하니 얹어주고 고기가 익기를 기다려봅니다. 

크으~ 정말 맛나보이죠?!?!?!?!

이제 고기가 익었으니....

시원한 동치미 국물 한번 쭉 들이켜주고!

쌈을 한장 손에 들고!

양파절임이랑 잘익은 생오겹살 한점 같이 집어서 크으게 한쌈 싸먹고요~

이번에는 두툼한 목살도 한점 쌈싸서 냠냠 ㅋㅋㅋ

공기 좋은 곳에서 좋은 풍경 보며,

맛있는 고기를 먹고 있으니 아주 그냥 술술술 잘 들어가네요-

후식으로는 된장찌개, 물냉면, 비빔냉면을 골고루 시켜보았어요!

된장찌개는 얼큰하고, 냉면은 참 시원하고 맛있더라구요~

후식냉면이 따로 있어서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식사를 마치고 가든하다를 한번 둘러봅니다.

테이블석, 좌식자리 골고루 있고요-

무엇보다 엄청 넓어요... 대가족 모임하기에도 정말 좋아보여요.

부른 배를 두드리며, 커피 한잔 뽑아서 밖으로 나가 볼까용?

가든하다 바로 앞에 있는 정원이에요~

이 역시 넓고 광활하죠,

조경에도 신경쓴 듯 나무들이 너무 예쁘네요.

정면에서 바라본 가든하다!

주차장도 엄청 넓어서.. 주차 걱정 전혀 없습니다~^^

오전 11시 30분부터 영업시작하고,

오후 10시에 마감이에요!

여기에 앉아서 커피를 한잔 다마셨어요~

이제는 본격 산책!!

저런 하늘 너무 오랜만이에요~

공기도 맑고 경치도 좋고.... 매일 오늘만 같아라..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가든하다에 바로 맞닿아있는 블룸비스타 호텔이에요~

지은지 얼마 안된 호텔인 것 같더라구요.

살짝 옆에서만 봐도 엄청 깔끔하고 좋아보였어요.

정원이 넓으니 신이 난 아이들은 한없이 뛰어다닙니다 ㅋㅋㅋㅋ

고기먹고 에너지가 넘쳐나나봐용 ㅋㅋㅋㅋㅋ

눈에 가득가득 담아오고 싶을만큼 참 멋진 곳이었어요.

넓은 정원과 탁트인 잔디밭, 멋진 폭포도 있어 경치가 좋은 곳~
회식과 단체 모임 하시는 분들께도 추천 드립니다~

모시고 간 부모님도 고기맛이 좋다고 하셔서 더욱 만족도 높은

블룸비스타 양평맛집 :: 가족모임하기 딱 좋은 가든하다 다녀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