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군침이흐르는

맥주안주는 맛있는육포가 딱! :: 정드림 수제육포 육포선물 강추

그냥 택배를 수령했을 뿐인데.
상자를 열어보니
이렇게 예쁜 선물이 담겨있어서
"뭐지?"

고급진 보자기에 곱게 쌓인 선물이라 꽤 궁금했더랬어요.

조심스레 보자기 펼쳐보니
또 예쁜 상자가 있고.

호기심 참지 못하고 얼른 열어보니
맥주안주로 추천이 자자해
직접 선택해봤던
정드림 수제육포!

맥주안주는 맛있는육포가 딱! :: 정드림 수제육포 육포선물 강추

일단 포장이 너무 고급져서
진심 선물용으로 좋겠다는 생각을 먼저 하게 됩니다.
정드림 수제육포는
매콤한 맛과 순한 맛이 있는데요.

이렇게 박스를 열어보니
순한 맛과 매콤한 맛 모두 4개의 포장으로 나누어서 함께 왔네요.
각 포장 단위로 80g씩 담겨있어요.

시원한 맥주안주로 맛있는 육포가 딱인데요.
순한 맛의 수제육포는 어른 아이 가리지 않고 모두 즐길만 하겠고.

오호, 요즘 바디 프로필 촬영 앞두고
커팅, 감량을 진행 중이라 식이요법을 살짝 진행하고 있는데
이정도 육질이면
ㅋㅋ
단백질 보충용으로 딱~

맥주안주로 많은 분들 선호하는 소고기 수제육포는
호주산 고퀄 소고기로 만들었네요.

매콤한 맛엔 청양고추도 이용했다고 해요.
냉동 보관하면 제조일 부터 3개월의 유통기한이니 참고하세요.

정드림 수제육포는
유기농설탕과 국내산 재료들로 맛을 내고
무방부제, 무발색제 등 합성첨가물이 들어있지 않은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

자 이제
제가 한번 맛을 보겠습니다.

꺼내서 잘라놓고 보니
육질이 대박이라
단백질 보충용으로 세계 최고지~
라는 감탄이 절로. ㅋㅋ

무방부제, 무발색제로 색소나 합성첨가물 없이 만든 수제육포로
유기농설탕과 국내산 재료들로 맛을 낸 건강한 수제육포라 아이들 먼저 맛보게 하고.

수제 육포는 맥주안주로 강추템인건 모두가 알고 있으니
백주와도 한번 조합을 보고.

시중에 나와 있는 빨간색 육포는 발색제로 색을 내고 방부제가 들어 있어
장기 보관이 가능한데요.
수제육포는 방부제를 그렇게 이용하지 않으니 냉동보관 병행해 3개월 안에 맛보는게 좋다고 해요.

홍삼명주와도 한번 테이스팅 해보고 ㅋㅋ

매콤한 맛은 이렇게
고추씨가 눈에 보이네요.

매콤한 맛의 수제육포는
우리가 익히 잘 알고 있는
비첸향 저리가랍니다~

진심 맛나요.

맥주안주로 맛있는 육포가 딱이라면
제가 선택한 조합은 사실
레드 와인과의 조합이에요.

육포라서 질긴 식감만 기대했다면
정드림 수제육포는 다르더라구요.

식감이 사실 굉장히 부드럽게 만들어져 있어
순한 맛은 아이들 잘 먹고
저도 부담없이
맥주나 와인 한잔하며 맛보기 너무 좋았습니다.

정드림 수제육포는
순한 맛과 매콤한 맛 모두 강추.

맥주안주 와인안주로 모두 추천.

운동하는 분들도 탄수화물 섭취 줄이고
단백질 보충용으로 딱 좋아서
또 강추요~!

제가 맛본 정드림 수제육포는
정을 듬뿍 건강하게 만든 수제육포라 대만족 강추 상품이구요.
네이버에서 "정드림수제육포"를 검색하거나
아래 링크 이용하세요.
blog.naver.com/miky1108

맥주안주는 맛있는육포가 딱! :: 정드림 수제육포 육포선물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