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깜빡깜빡 잘 잊는 당신을 위해, 개인스케줄관리를 도와주는 나만의 매니저서비스! 디데이매니저를 소개합니다.

내 머릿 속에 지우개가 한 스무 개 들어있나 봅니다.
툭하면 깜빡깜빡, 기념일도 잘 못 챙겨서 사과할 일만 늘어가고... 분명히 며칠 전까진 기억하고 있었는데 말이지-

나는 연예인도 아닌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매니저가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참으로 간절합니다.

이런 고민을 안고 살아가는 수 많은 분들께 멋진 서비스를 하나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름하야, 디데이매니저! 훠~우! 매니저다 매니저.

무료로 스케줄을 관리해주고, 특별한 날에는 지인에게 선물도 보내준다니!!!
게다가 멤버쉽 결제를 하면 진짜로 개인 매니저를 배정해준다고- 진짜?진짜?
스케줄과 프라이버시도 믿고 맡겨도 된다고-

멤버쉽 결제? - 결제를 하면 지불한 비용만큼 포인트로 환급해주고,
그 포인트로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니...

진짜 이것이야말로 개인스케줄관리의 혁명이 아닐 수 없다.

그럼 어떻게 이게 가능한지 한번 살펴볼까?


이왕이면 별그대 도민준 매니저처럼 생겼다면 더 좋겠지만 ㅋㅋㅋㅋㅋ 꿈은 크게 가지랬으니까!

진짜 전속 매니저 계약하는 것처럼 1년 단위로 계약 가능. 이~야 든든해든든해.

우와- 결제한 비용이 고스란히 포인트로 들어오는 거구나.

앜ㅋㅋㅋㅋㅋ뭐야이겈ㅋㅋㅋㅋ진짜 도민준 매니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정말 나한테 너무너무 필요한 기능! 주변인, 가족들 생일 챙기는 거 세상 어려움......ㅠㅠ

진짜로 이게 되는걸까? 완전 써보고 싶은데?


아.. 포장해서 배송까지 그냥 다 해주는 거구나. 정말 난 손하나 까딱할 필요 없이!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가장 중요한 기능. 개인 스케줄 관리 기능!

인터넷뉴스..... 이런 건 좀 부끄럽지만... 도전해보고 싶어진다!


무엇보다도 디데이매니저를 응원하는 이유는 우리나라에서 만든 스타트업 서비스라는 것!
진짜 요렇게 일상에서 꼭 필요한, 가려운 부분을 시원하게 긁어주는 서비스- 많이많이 추천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디데이매니저 홈페이지에 방문하거나 ->http://ddaymanager.com/
네이버 검색에 디데이매니저를 검색해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