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꽃지해수욕장맛집 안면도게장맛집 :: 서해안가든

오랜만에 맛집 공유네요.
맛난 경험에 대해 많은 분들과 나누고 싶은건 본능일까요? ㅎㅎ

꽃지해수욕장맛집 안면도게장맛집
서해안가든 소개합니다.

서해안가든은 안면도에 방문한 사람들이 줄 서서 먹을 정도로 추천하시는 분들이 많은
안면도의 대표 맛집인데요.

안면도 꽃지 해수욕장에서 차량으로 3분 거리, 
안면도 자연휴양림에서도 3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요즘 많은 분들 찾아가시는 롯데캐슬리조트에서는 5분 정도 걸릴 듯.

간장게장, 게국지, 꽃게탕이 맛있기로 소문난 꽃게요리 전문점이에요.
입구 들어서면 한쪽 벽면을 유명 연예인들의 싸인으로 도배하고 있어
맛과 정성 인정받은 맛집 느낌 물씬 풍기네요.

맛난 요리들 비쥬얼이 어마무시하죠? ㅎㅎ

서해안가든은 간장게장, 게국지, 꽃게탕, 쭈꾸미전골, 오리주물럭, 바지락칼국수,
헥헥~
삼겹살, 김치/된장찌개 등 다양한 맛난 음식을 제공하고 있어요.

안면도의 대표 맛집인 서해안가든은 직접 재배한 유기농 재료 이용해 음식을 만들고 있으니
이것도 칭찬해칭찬해~

기억하시는 분들 많을 듯 한데요.
예전에 1박 2일에서 초딩 입맛인은지원도 완전 맛있다고 엄지척~ 했다는 ㅋㅋ

지방으로 여행 가서 진짜 맛집 발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현지인들이 많이 방문하는지를 보는거에요.
서해안가든에는 태안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모습을 볼 수 있어 현지 맛집으로 인정!
무엇보다도 신선한 꽃게만을 사용하고 있어 신선한 식재료가 마음에 듭니다.

꽃게장, 게국지, 쭈꾸미 전골 전문이니 안면도 찾을 때마다 부지런히 들러
모두 맛봐야겠네요.

30년의 전통 그대로 기본 밑반찬까지도 그 맛을 인정~
안면도 맛집 검색해보니 언론기사를 통해서도 많이 알려져 있더라구요.

건강하게 겨울 보낼 수 있게 도와주는 맛난 음식들 경험하실 수 있도록
꽃지해수욕장맛집 안면도게장맛집 :: 서해안가든
정보 공유 드립니다.

서해안가든
전화번호: 041 673 6011
주소: 충남 태안군 안면읍 중장리 851-12 / 충남 태안군 안면읍 안면대로 34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