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인터파크투어 하와이 여행 :: 하와이 맛집 Best 5

요즘 너무 추워서!
이상한 정국도 너무 길어져서!
야근도 많아서!
미세먼지도 뭐 이렇게 매일 잔뜩이고!

여러가지 이유로 또 여행가고 싶어요.
이런 조건이면 전 하와이 Hawaii 생각이 간절~

전 계절을 반대로 경험할 수 있는 여행을 선호하는 편인데요.

여름에 홋카이도 가고 겨울에 오키나와 간다거나
작년에 갔던 호주에 간다거나
겨울여행으로 적도국 찾아가는 뭐 그런식~

그래서 이렇게 추운계절에는 따뜻하게 바람은 산들산들 좋던
하와이가 다시 그리워지죠.

아우 가고싶다!

이젠 서울에서 전라도 무안까지 운전하는 내내 미세먼지 잔뜩 껴있는 하늘을 피할 수 없더라구요.
청정구역으로 이민을 가야 해결되는 걸까요? ㅠㅠ
파란 하늘의 하와이 사진 다시보니 괜히 또 우울해지려고 하다가~

노을진 하늘 모습 보니 다시 다짐하게 되죠.
'그래, 뭐 다시 가면 되지!' ㅎㅎ

항공권 부터 준비해야겠습니다~
요즘 특가항공권도 워낙 많아서 가성비 좋게 떠날 자신 있거든요.

예약 전에 제가 다녀온 하와이의 맛집 Best 5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전 여행 가이드에 나오는 맛집 보다
진심으로 맛집이라고 할만한 현지인들 traffic 많은 곳을 선호하는 편인데요.

첫번째는 하와이 마우이의 Kihei caffe 키헤이 카페
비주얼이 대단하죠?
하와이에서 음식 주문할 때 주의할 점이 양이 어마어마하게 많아요.
다이어트 중인 분들은 잘! 감안하시고 주문하셔야 한다는.
뭐 현지에서 보면 소식한다고 소문난 일본 친구들도 잔뜩 먹긴 하더라구요. ㅎㅎ
여행지에선 여행지의 정량에 따라 섭취해야 하는걸지도~

키헤이 카페는 와일레아에서 10분도 안걸리는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여긴 조식 드시기를 추천.
다만 꽤 일찍 도착하지 않으면 웨이팅 가능성이 높아요.
회전이 빨라 금방 자리가 나긴 하니 대기라도 포기하지 마세요!

메뉴 종류는 엄청 다양하니 다 먹어보겠다 하시면 도전하시고
기본적인 치즈오믈렛과 강추 드리고 커피도 맛나요~

Kihei caffe
1945 S Kihei Rd. Kihei, HI 96753

두번째는
아놔~
사진 올리다 배고파졌어 ㅎㅎ

Ted's Bakery 테드 베이커리
여긴 빵순이 빵돌이들 필수 방문 코스에요.
하와이 노스쇼어쪽이고 여긴 그냥 다 추천.
아침 식사도 괜찮고 오전에 방문하지 않더라도 빵이나 파이 잔뜩 사와 호텔, 차에서 먹어도 좋다는
원래는 초콜릿 하우피아 크림 파이 Chocolate Haupia Cream Pie가 인기메뉴!

선셋비치에 있어서 석양 보기도 좋고 1956년에 지었다는
어마어마한 역사의 건물 모습도 기억에 담겨 있습니다.

Ted's Bakery
59-024 Kamehameha Hwy, Haleiwa, HI 96712

햇살 대단했던 기억이 나네요.
하와이는 섬이니까 시푸드 seafood 한번 가야겠죠?
그래서 세번째는 Coconut's fish cafe 코코넛 피쉬 카페

여긴 부지런해야 먹을 수 있음 ㅎㅎ
키헤이에서 너무 유명해서 항상 줄서야 하고 사람들 바글바글 하다기에
오픈 시간보다도 일찍 가봤었는데요.

본점 외에 마우이에도 지점이 있다하니 다녀온 잇님들은 정보 공유 하시길!

짠음식 피하는 분들은 크램차우더 숩과 크래커 조심하세요. 너무 짜서 ㅎㅎ
저는 친구들 추천해준 피쉬타코가 너무 맛있었고
새우와 감자튀김도 굿굿, 아이들도 너무 좋아했더라는~
마카다미아넛 들어간 마히마히도 새로운 식감과 맛이었기에 강추!

Coconut's Fish Cafe 코코넛 피쉬 카페
1279 S Kihei Road, Kihei, HI 96753

네번째는 드디어 나왔네요. 애정하는 푸드트럭~
우리가 영화에서 봤던 그런 맛난 미국식 푸드트럭!

국내에서도 타코 푸드트럭으로 나름 성공하던 친구들이 보였었는데
요즘은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네요.

Giovanni's Shrimp Truck 지오반니 새우 트럭은
푸드 트리퍼들에게는 사실 하와이 보다도 유명할지 모르겠어요. ㅎㅎ

차를 몰고 푸드트럭 찾아가기는 여기가 처음이었던 기억.
간단한 메뉴 구성도 마음에 듭니다.
Shrimp Scampi
Hot & Spicy
Lemon/Butter
가격도 모두 동일~

친절하고 사진 찍기도 좋은 스팟이에요.

우리 입맛에 느끼하다고 하실 분들도 좀 있긴할거에요.
양념과 잘 어울린 새우 맛이 군침돌게 하는 플레이트 구성~

Giovanni's Shrimp Truck
56-505 Kamehameha Hwy, KahukuHI 96731

하와이 맛집 Best 5
대망의 마지막 소개는~
다시 빵순이, 빵돌이들 좋아하는 Bakery에요. ㅎ

Leonard's Bakery 레오나르드 베이커리
바디 프로필 촬영 앞두고 열혈 다이어트를 진행하다가도
여행가면 칼로리 폭탄 그냥 지나칠 수는 없죠.
달달한 간식으로 딱 좋습니다.

케이스도 핑키한 예쁜 박스가 맘에 들었던 기억.
커피는 비추 맛난 빵만 잔뜩 사서 들고 오세요.
여행 다니면서 간식으로 너무 좋습니다.

Leonard's Bakery 레오나르드 베이커리
933 Kapahulu Ave, Honolulu, HI 96816

저는 하와이의 맛집 리스트 정리하다보니 다시 여행 호르몬이 왕성하게 분비!
ㅎㅎ
하와이 항공권 알아보고 있습니다.

가성비 좋은 하와이 왕복항공권 최저가 정보 알아보니
인터파크투어 하와이 자유 여행상품이 딱 준비되어있네요.

하와이 현지 혜택으로 교통 무료 서비스,
여행 필수품 멀티탭과 지도도 제공하고
인터파크 제휴 면세점 10만원 적립금과
인터파크투어 스페셜 기프트까지 스페셜 혜택들 더해
가성비도 좋습니다.

하와이 자유여행 상품 Best 6도 참고하세요.

오아후, 하와이 빅아일랜드, 마우이야 기다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