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셀프인테리어

청주세종식탁의자천갈이 :: 식탁 의자 새것처럼 리폼해 인테리어 개선! 대성쇼파

2017년도 벌써 열흘이 지나갔네요.

저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인테리어를 새롭게 바꿔보려고 준비중이에요.
그래서 가구 매장도 자주 찾아다니고 있는데요.
기억속에 마음에 드는 디자인 제품들이 잘 찾아지지도 않고
오히려 예전에 선택했던 디자인 제품이 역시~
마음에 남아있는 경우도 있어서 
고민고민.

방법이 뭘까? 고민해보니 요즘 인테리어 고수들은
커뮤니티를 통해 리폼을 추천하네요.
그 중 눈에 들어온 업체가

청주세종식탁의자천갈이 전문!
식탁 의자 새것처럼! 만들어주는 대성쇼파에요.

하긴 요즘 유행하는 미니멀리즘, 가성비 경제와 코드도 맞닿아있고
선호하는 제품 리폼해 더 오래 쓸 수 있으니 어쩌면
최적의 솔루션~

청주세종식탁의자천갈이 :: 식탁 의자 새것처럼 리폼해 인테리어 개선! 대성쇼파

대성쇼파는 수년간 식탁의자리폼 업무를 이어왔다고 해요.
그 실력이 탄탄해져 고객들의
다양한 식탁 의자를 고급진~
제품으로 리폼해준다고 하네요.

가끔 단지에서 멀쩡한 의자나 식탁 나와있는걸 보면
더 잘 쓸 수 있어 보이는데 벌써 바꾼걸까?
호기심 발동 하더라구요.
저라면 리폼해볼텐데~ 가 이제 드는 생각이었어요.

"그대여~ 아무 걱정하지 말아요~" 
하는 가사의 노래처럼
이제 ㅎㅎ
식탁 의자 천갈이 걱정마시고
이젠 전국 어디든 쇼파, 의자 등 새것처럼 만들어 준다는
대성쇼파에 맡겨보시면 될 듯!

가구의 천이 오염되었다거나 쿠션감 떨어졌으면 이젠 리폼 솔루션을 고려해보세요.

청주세종식탁의자천갈이는 대성쇼파에게
무료견적신청을 통해 비용문의 부터 시작하면 된다고 하구요.
문자/전화통화/카카오톡/홈페이지 댓글 중
편한 형태로 리폼 업무 진행이 가능하다 하니 참고하세요~


청주세종식탁의자천갈이 :: 식탁 의자 새것처럼 리폼해 인테리어 개선! 대성쇼파

dsfsfssdfwew.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