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민감성수분크림 :: 보습크림순위 확인하고 리얼 수딩 릴렉스 크림 이용후기

건조한 계절로 본격적으로 돌입하고
밖에 나가면 찬바람 쌩쌩 불어
민감성 피부를 가진 사람은 영~ 짜증나는 나날입니다.

그래서 특히 보습과 민감 피부 관리에 더 신경을 쓰고 있는데요. 
자연에서 가장 뛰어난 성분만을 고집하는 천연화장품이라는 천사로 추천받은 수딩 크림을 이용해봤습니다.

저는 데이크림과 비누 선택도 많은 고민 후에 결정하고 있어요.
그래서 민감성 피부에 좋다는 수딩 크림 찾아보니
많은 분들 추천해준게 바로 이 녀석.
수 오프 더 네이처
리얼 수딩 릴렉스 크림

예전에 병풀의 효능에 대해 이야기를 많이 들었었는데요.
병풀 추출물 75%를 함유해
피부에 휴식을 주는 산뜻 촉촉 수분크림이라고 하네요.

올인원 에센스 사용 후 크림 단계에서 적당량을 취해 얼굴에 부드럽게 펴발라 흡수시켜 주면 됩니다.

주요 성분은 병풍 추출물, 글리세린, 스위트아몬드오일 등~
수딩크림은 피부 진정에 많은 도움을 주기에
저도 건조한 계절에 열심히 활용하고 있습니다.

병풀추출물은
호랑이가 상처 입으면 뒹굴며 치료했던 신비의 풀이었다 해요.
그래서 호랑이풀 혹은 병풀이라 부르는데 오래전부터 피부질환이나 미용 목적으로 많이 사용했습니다.
약용식물로 가장 유명할 정도잖아요.
효능은 피부 혈액순환 촉진 및 피부 손상 개선과 건조함 예방에 좋고
자극완화와 진정, 피부탄력과 모공개선에도 좋다는~

케이스도 완전 깔끔
완소템의 모습을 벌써 ㅋㅋ

피부에 휴식을 주는 산뜻 촉촉 수분크림
수 오브 더 네이처
리얼 수딩 릴렉스 크림

50ml

화장품 새로 구비하면 이용기간도 필수 점검 사항입니다.

리얼 수딩 릴렉스 크림은 내후넌 7월까지~

제형을 보니 완전 쿨~
저는 이런 제형이 부담없어 선호하는데요.
시원하게 피부에 닿으며 흡수량 지속성이 좋아서
피부 진정 효과도 업업!

리얼 수딩 릴렉스 올인원에센스와
리얼 수딩 릴렉스 크림을 세트로 이용하면 더 좋겠네요.

자 제형을 직접 보여드릴게요.
지성 피부 가지고 있다면 유분 가득한 제품보다
이렇게 수분감 가득 찬 리얼 수딩 릴렉스 크림 이용하시길 권해드려요.

촉촉하면서 묽은 제형으로 펴바르기 편하고
나이트 크림으로 바르고 나서
아침까지도 그 촉촉함 유지될 정도로 수분감이 좋습니다.

보습에 좋으니 민감성 피부도 진정효과가 대단하네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추천하신 듯.

저도 민감성 수분크림으로
보습크림순위 확인하고 리얼 수딩 릴렉스 크림 선택해 이용해보고 
건조한 계절에 민감한 피부로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강추 날려드립니다!
무엇보다도 피부 진정과 보습효과가 추천할만 하더라구요.

리얼 수딩 릴렉스 크림에 대해 더 자세한 정보는
수오브더네이처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해보세요~
http://www.soo-nature.com/index.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