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인스타그램좋아요늘리기, 인스타그램팔로워늘리기 꿀정보 소개! 라이크미

인스타그램좋아요늘리기, 인스타그램팔로워늘리기 꿀정보 소개! 
라이크미 들어보셨나요?

인스타그램 하면서 좋아요와 팔로워 늘리는 방법 궁금하던 분들께 딱 필요한 서비스가 등장했습니다.

앱스토어에 등록된 앱 이용안내 캡처만으로는 어떤 진행방법인지
여전히 궁금하죠?

뭐랄까 쿠키라고 불리는 코인을 활용해 좋아요와 팔로우를 늘려가는 방법일 것 같다고
어렴풋이 이해할 수 있겠어요.

저도 차근차근 앱 설명과 리뷰 확인해보고
평이 꽤 좋길래 직접 이용해봤습니다~

우선 애플 iOS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라이크미'로 검색해 앱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그리고 로그인까지 해보면 이렇게
첫번째 메뉴는 쿠키줍기에요.
쿠키줍기에서 상대의 요청에 반응해 좋아요나 팔로우 활동을 하면
쿠키가 늘어납니다.
아하 뭐랄까
상부상조 느낌~

그리고 두번째 하트받기로 이동해 좋아요를 올릴 게시물 또는 팔로워를 늘릴 계정을 선택해 진행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이벤트 쿠키 100개를 활용해 직접 라이크미의 기능들을 이용해봤습니다.
환경설정에서 저의 인스타 계정을 다시한번 확인하고~

자 제가 이제 라이크미를 경험해볼 인스타 계정의
팔로워 증가 요청을 해볼까요?
팔로워는 한명당 10개의 쿠키를 소진하는군요.

그래서 올릴 팔로워 수 설정하고
게시 완료~

등록 승인 버튼 누르자마자 갑자기 팔로워 등장 ㅋㅋ

시간이 얼마 흐르지도 않았는데 요청한 수만큼 팔뤄워가 급 늘어났네요.
신기방기~
인스타그램좋아요늘리기
인스타그램팔로워늘리기
꿀정보로 추천할만합니다.
라이크미!

이렇게 쿠키를 줍고,
내 인스타그램의 좋아요 수를 늘리거나
팔로워를 늘리기 위해 쿠키를 이용하는 흐름입니다.

이제 다들 라이크미 서비스 이해하셨죠? ㅎㅎ

직접 이용을 원하는 분들
나도 인스타그램에서 하태핫해 되고 싶은 분들은 경험해보세요.

http://likeme.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