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유튜브 미드 활용한 영어듣기 공부법 미드영어 공부법 슈퍼팬!

요즘 뭐하세요?
학교에서 회사에서 혹은 지하철 옆자리를 보면 요즘 다들 뭐하고 계시나요?
제가 봤을 때는 반은 게임, 반은 드라마?
뭐 그렇게 여유시간들 보내고 계신가요?

전 클래시 로얄 이후에는 모바일 게임을 안하고 있어요.
너무 빠져들어서 시간을 소진하는 듯한 느낌적인 느낌.

그래서 인강이라도 봐야 고민하던 참에
완벽하게 재미진 핫한 학습 방법이 있어 직접 경험하고 이렇게 추천 드립니다.

유튜브 미드 활용한 영어듣기 공부법 미드영어 공부법
슈퍼팬!

우리 모두 제법 오래 영어공부를 해왔는데
왜인가요?
왜 실력은 이런건가요? ㅎㅎ

맞아요 실제 쓰는 말을 배우지 않고
엉뚱한 공부를 하고 있었던 것!

슈퍼팬을 통해 하루 세편만 꾸준히 시청해도 
1년이면 1만개 표현을 습득할 수 있다니
대단하죠. 그닥 큰 노오오력이 필요하지도 않더라구요~
공부는 쉽게 하는게 우선이라는 철칙.
제가 학생들을 가르칠 때도 반복하던 이야기입니다.

스마트폰 꿀학습 앱 슈퍼팬은
심플하고 쉬운 공부 Step을 제안하는데요.

1. 대사 골라 담기
2. 대사 정복하기
그리고 정복한 대사 복습하기

우리가 학원이나 자습하며 받아쓰기 하던 과정을 효율화 시켜
학습효율을 몇배는 높여줍니다.

슈퍼팬으로 공부하면 실제 쓰는 쉬운영어를 배우니
책으로 공부할 때 보다 오히려 고급진 영어능령을 쉽게 쌓는 결과~
이렇게 똘똘한 학습 솔루션을
대기업 임직원 1위 영어과정을 운영하던
Qualson이 만들어 제공하더라구요.

역시 그간의 업력을 살려 더 좋은 학습 방법을 제시하고 있네요.
(투자 할 수 있나요? ㅎㅎ)

요즘 핫한 영화 라라랜드의 커필
엠마 스톤과 라이언 고슬링과 함께 직접 공부? 해볼까요?
솔직히 슈퍼팬의 컨텐츠를 활용한 공부법은 공부하는 느낌이 전혀 아닙니다.

좋아하는 영화 배우 혹은 뮤지션의 이야기를 듣다보면
자연스럽게 그 표현을 다시한번 확인하고 내것으로 만드는 과정을 수행하게 됩니다.

한단계씩 레벨업하는 기분도 흥미진진해서
LOL에서 레벨업 할 때 보다
아니면 토익에서 890 찍고 900대 만들고 950, 980 경험하던 영어점수의 향상과정보다
더 챙겨서 렙업하고 싶은 욕구를 불러일으키더라구요.

대사를 들은 후 정복과정을 거치는데요.

보시는 것처럼 엠마 스톤이 던진 말을
듣고 영문으로 받아쓰기 하듯이 단어 단위로 선택해 문장을 완성해봅니다.

한문제씩 풀다보니 하트 득템하고 한 단계 통과~

제가 캡쳐해서 공유드리는 화면만으로도 꽤 재미있지 않나요?
그 이후에는 내가 스스로 선택할 필요도 없이 
자동으로 주요 문장을 저장해놓은 내용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게 해줍니다.
반복학습의 효과 업업!

선생님을 라이킷 하게 되면 성적이 올라가게 된다죠?
슈퍼팬에서도 좋아하는 스타의 모든 것을 학습자료처럼 활용할 수 있어서
라이언 고슬링의 다른 컨텐츠도 시청할 수 있도록 연결 장치를 제공하네요.

좀 더 세심하게 공부해야 할 문장~대사에서는
선생님이 직접 나타나 다양한 설명을 추가해줍니다.

예전처럼 단어 하나 적고 딕테이션하며 문장 적고
사전 뒤적거리며 하나씩 깨우쳐 나가는 것보다
효율적인 방법들을 똘똘하게 제공하고 있어요.

이젠 우리나라의 국민 여동생
클로이 모레츠의 컨텐츠도 그냥 지나갈 수 없겠죠?

클레이 모레츠와 공부하는 과정도 재미있었는데요.
과카몰리 이야기 하다 보니 저도 멕시칸 음식 간만에 땡기네요-

와 진짜 클로이 모레츠의 인터뷰 보다 보니 빠져드네요.
노는 듯 안노는듯
공부하고 있는 시간 ㅋㅋ
전혀 부담없겠죠?

에전엔 엉덩이 붙이고 앉아있는 것과 학습 결과가 비례한다고도 했는데
슈퍼팬은 뭐 하루 몇시간이라도~ 즐겁게...

어느덧 대사담기 기능을 통해 다양한 표현들 익숙해졌고요.

이젠 좋아하는 스타들을 선생님으로 좀 만들어볼까요?

전 이제 시작한 쪼렙이라 이렇게 ㅋㅋ

정통파 스타인 
나탈리 포트만, 니콜 키드먼도 보이고~

음악 좋아하는 분들은
그웬 스테파니, 드레이크 반갑겠고

드라마/예능 선택도 가능해 SNL은 언제나 강추!

사실 아이들도 슈퍼팬을 통해 공부할 수 있겠어요.

애니메이션 카테고리에서는 곰돌이 푸, 디즈니, 미키 마우스를 만날 수 있습니다.
뷰티/패션 카테고리에선 미란다 커 이모 보이네요. ㅋㅋ

스포츠, 리더 군의 선생님도 선택해보세요.

한바퀴 둘러보고 전 요즘 수어사이트 스쿼드에서 흥미진진했던 그 인물
할리퀸
마고 로비에 대한 컨텐츠들을 감상해보기로!


마고 로비의 인터뷰 자체가 재미있고
그간 그녀가 맡아 온 배역 자체가 유튜브 컨텐츠로 보기도 흥미진진해서
익숙하지 않은 이야기들로 빠져들어서 자기 표현으로 만들기 좋아요.

마고 로비 팔로우 강추!

그냥 런던에서 다섯명이 함께 모여 대가족처럼 왁자지껄하게 살면 재미있을텐데
이야기 하고
3일 후에는 스카이프를 통해 임대차 계약하고 실제로 같이 살게 되었다니.
ㅎㅎ 말도 안돼~
하지만 재미있더군요.

그리고 마고 로비가 화장지 훔친 이야기 한번 들어보실라우?

매일 다짐하지만
단 오분이라도 잊지 않기 위한 영어공부를 이어가기 힘들었는데
영어 드라마나 미드 활용해서 영어 공부하니 전혀 어려움이 없고 좋네요~

굳이 자막 찾고 컨텐츠 찾아 다운로드하고
번거로울게 없습니다.
슈퍼팬은 유튜브 영상으로 영어공부할 수 있는 똘똘한 서비스에요.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 스토어에서 모두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니
스마트폰 OS의 제약도 없습니다.

이용요금도 이 정도 퀄의 좋은 교육 효과를 감안하면
완전 가성비 갑!
다양한 분야의 컨텐츠를 확보하고 있어서
개인 맞춤형으로 취향에 맞는 컨텐츠 골라 영어공부하기 좋습니다.

영화, 음악, 드라마, 예능, 애니메이션 모두 지원 가능!!
저도 활용하는 내내 지루할 틈 없이 새로운 컨텐츠 업로드 되고 있어서 
다양한 정보를 얻기도 좋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쉴 때 가볍게 동영상 컨텐츠를 감상하면서도
영어 학습 효과는 다른 어떤 방법보다도 추천할만 해요.

직접 슈퍼팬 앱 설치하고 경험해보세요~
유튜브 미드 활용한 영어듣기 공부법 미드영어 공부법 슈퍼팬!
강추합니다~

안드로이드 앱 다운로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qualson.superfan&hl=ko

iOS 앱 다운로드
https://itunes.apple.com/kr/app/superfan/id11394584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