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향기로운 비누로 향기로운 화장실을, 맥주샴푸로 유명한 마뉴팍투라 비누

향기로운 비누로 향기로운 화장실을, 맥주샴푸로 유명한 마뉴팍투라 비누

국내여행과 해외여행의 차이 하나는
바로 쇼핑쇼핑,
매년 몇번씩 해외 여행을 경험하고 있지만
여전히 해외여행에서는 여행지에서 구입할 수 있는 아이템을 미리 점검하고 
전리품처럼 챙겨오는 재미가 있어요.

프라하 Prague로 여행 간다면 많은 분들 추천하시는
강추템이 바로 프라하 쇼핑 리스트에 꼭 들어가는 마뉴팍투라인데요.

바로 이 제품.
퓨어체크 www.pure-czech.com
처음 들어보셨나요? ㅎㅎ

퓨어체크는 마뉴팍투라의 수출용 브랜드에요.
그래서 화장품 제조에 사용되는 기본적인 성분 90% 이상이 마뉴팍투라 제품과 동일합니다.

프라하 여행 후 이용했던 그 감성과 느낌 그대로~
이제 꼭 프라하에 직접 가지 않아도 이렇게
퓨어체크에서 쉽게 구해서 좋은 제품을 이용할 수 있어 좋네요.

퓨어체크는 비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코스메틱 라인업을 가지고 있어 흥미롭더라구요.

맥주샴푸 다들 들어보셨죠?
바로 그런 느낌적인 느낌의 다양한 제품들
샴푸, 로션, 립밤 등
탐나는 라인이 많아요.

무엇보다 여행을 통해 경험했던 체코, 프라하의 기억을 더듬어보게 하는
제품에 대한 설명들도 반가웠어요.

이렇게 예쁜 비누라니. ㅎㅎ
향기로운 비누로 향기로운 화장실
그리고 솔직히 눈도 즐겁습니다~
사실 앞서 보여드린 비누박스도 거의 아트 수준!

센스쟁이 친구들 만날 때 선물해도 좋을 듯 해요.

우윳빛깔 예쁜 퓨어체크 비누야,
내 피부도 좀 우유처럼. ㅎㅎ

아무래도 식물유래 성분들로 만들어진 비누이기에
씻은 후에도 좋은 향기가 남아 선물용으로도 강추합니다.

예뻐예뻐~
퓨어체크 음각만으로도 고급져요.

예쁜 화장실은 네가 책임져-

깔끔한 욕실 인테리어를 위해서도 추천할만한
향기로운 퓨어체크 비누!

직접 이용해보니 풍성한 거품으로 부드럽고 깨끗하게 씻기고
향기롭고 욕실에 비치해두면 기분좋은 향기가 느껴져 좋네요.

프라하 여행 기억하며
비누 외에도 프라하에서 유명한 화장품들이 많아
구매하고 싶은 제품들 넘쳐나는
퓨어체크 국내 공식 수입사 웰라이프 인 프라하의 홈페이지도 확인해보세요!

http://pureczec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