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다이어트보조제추천] 운동한시간전 기트리닷컴 써모스택 사용후기

[다이어트보조제추천] 운동한시간전 기트리닷컴 써모스택 사용후기

매년 연말에 집중된 송년회, 모임 일정으로 풀어졌다가
연초에 다이어트 결심을 하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전 좀 다른 전략을 실천하고 있어요.

한겨울인 지금도 열혈 다이어트를 통해
내년 초 바디 프로필 촬영을 준비중이거든요.

그래서 함께 운동하는 친구들이 어떤 보조제 이용하고 있는지 보니
득근득근 운동하는 친구는 웨이 프로틴
감량하는 친구는 다이어트보조제를 활용하더라구요.

추천을 받아 직접 사용해본 기트리닷컴의 써모스택 후기를 공유 드립니다~

써모스택은 운동 한 시간 전!
지구력증진과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에요.

피트니스에서 만난 사람들은
쉽게 팻 버너라고 말하더라구요.
뭐랄까 오래전 운동할 때는 크로아틴?
을 이용하는 지인도 있었던 기억이 나네요.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옥타코사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고 항산화작용을 하는 녹차추출물
과라나 추출물에는 카페인이 들어있어서
운동할 때 더 땀이 나도록 돕는다 하네요.

평소 커피 등을 통해 카페인에 민감 체질임을 알고 계신 분들은 섭취 시 주의사항을 꼼꼼하게 챙겨보셔야 할 듯 합니다.

자 이제 피트니스로 운동하러 갈 때 써모스택도 들고 다니면서 챙겨 머어봐야겠네요.

하루에 1번 5정을 식후 400ml 정도의 두잔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됩니다.
하루 한번만 섭취해도 돼 매우 편리하더라구요.

바디프로필 앞둔 다이어트를 제대로 하자면
식이요법이 가장 중요하고
다이어트보조제도 활용할 수 있겠지만
아무래도 운동을 병행하는건 필수 입니다.
그래서 오늘도 유산소부터 가볍게~

땀이 살짝 흐른 상태로
덤벨로 운동을 이어갑니다.

다이어트보조제인 써모스택 이용하면서 운동을 하니까
뭐랄까 더 기운이 나는 듯한 느낌이 있어
더 열심히 하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중량도 더 올리거나 횟수라도 평소보다 늘어나는
느낌적인 느낌!

가장 중요한건 운동하고자 하는
의지에 긍정적인 효과를 주었기 때문이겠죠.

이젠 제법 땀도 많이 나고
3일씩 나누어 자극을 주는 부위별로
효율적으로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시간이 아쉬워요.
시간이 충분하다면 더 하고 싶은데
바쁜 일상으로 급하게 운동을 마무리 하는 느낌.
오늘은 좋은 기운으로 더 자극을 받아가며 운동을 할 수 있었던게 소득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이렇게 땀 주르륵~
저는 다이어트보조제추천 받아
운동한시간전
기트리닷컴의 써모스택을 사용하는 경험을 이주 정도 이어가고 있는데요.

조만간 봄이되면 기분 좋게 바디프로필로 결과를 만들어낼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여러분도 추운 겨울이지만, 연말이지만
마치 여름 준비하는 봄처럼, 이미 다이어트 다짐한 연초처럼 운동해보세요. ㅎㅎ

직접 이용해보고 있는 다이어트 보조제
기트리닷컴의 써모스택도 궁금하신 내용들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기트리닷컴
http://www.gitree.com/shop/main/index.php
전화번호: 1661-7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