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kgb 포장이사] 꼼꼼한 통인익스프레스 반포점

사진만 봐도 부끄부끄~
ㅎㅎ 잠원동 사는 제 친구 집이에요.

요즘 미니멀 Minimal Life 라는 트렌드를 들어보신 분들도 계시죠?
몇년 전 일본 지진 이후 사망자 분석을 해보니
내진 설계가 잘 되어 있어 
건물 붕괴로 사망한 사람 보다도
댁내에 구비해놓은 사물로 인해 충격을 받아
운명을 달리한 사람들이 많았다고 해요

그래서 버리고 살기, 
마치 수도승 처럼 집 안의 인테리어를 바꾸는 일본에서의 트렌드가 인기를 얻었고
요즘은 우리나라에서도 발견할 수 있는 움직임.

다만 주변사람 중 버리는 사람들의 특성을 보면
이유는 좀 달라요.
일단 버리고, 그게 없으니 다시 사고 싶어서랄까~

ㅎㅎ 

암튼 잘 버리고 살지 못하던 제 친구 집의 사진인데요.
이 친구가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을 일을 겪었어요.
바로 이사!

친구는 반포에 거주하는 친구들 추천을 받아
꼼꼼한 이사전문업체 통인익스프레스를 이용했어요.

통인익스프레스 반포점
전화번호: 02-487-2424

옆에서 이사 과정을 보니 유용한 정보들이 많아서 공유드리고자 합니다.

kgb 포장이사 통인익스프레스 반포점은
일회용 자재들을 이용해 가구류를 세심히 포장하더라구요.
그리고 컨설팅 업무 관계로 구두가 많은 친구인데
걱정 없도록 신발류들은 특별 제작한 신발 박스에 각각 넣어서 이동하고
모든 물건을 하나하나 포장해서 이사해주는 점이 매우 만족스러웠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이사를 하게 되면 침구류 들까지 외부로 나갔다 새집에 들어가게 돼
신경쓰이기 마련이죠.
통인익스프레스 반포점은 포장 이사 시에 위생에 각별히 신경을 쓰는 모습도 인상적이었어요.

예전의 기억을 되살려보면
포장이사 후에는 보통 최소 일주일 정도는 혼자 정리를 하기 위해 시간이 결렀는데요.
짐정리 스트레스도 

그런데~
사진 보시는 것처럼

이렇게 뙇ㄱ!!!!
통인익스프레스 반포점의 경우 포장이사 다음날 수납전문가가
오전 10시에서 오후 5시까지 정리수납 마무리 서비스~를 제공해요.
전 포장이사가 서비스이기에
이런 추가 서비스 결합이 굉장히 필요하다고 생각하거든요.
고객 입장에서 딱 좋은 서비스의 결합이랄까~
그래서 추천드리는 마음으로 ㅋㅋ
이렇게 공유 드립니다.
사진보니 시원하지 않으세요? ㅎ

대단히 유용한 서비스
꿀정보로 알려드리자면
친구의 경험을 옆에서 도와주며 지켜보니
이사 당일에 정신 없어서 못했던
벽에 못박기, 커튼 설치와 같은 작은 일이지만
사람의 도움이 꼭 필요한 것들을 통인익스프레스는 다시 방문해서 도와주더라구요.
다른 분들도 괜히 사람 따로 부르지 마시고
이사업체 잘 골라서 이런 서비스 활용 가능하심을 참고참고요!

요즘은 포장이사를 할 경우에
가장 세심하게 이사업체 정보를 알아보고 비교하는 포인트가
고급진, 퀄리티 있는 우리 가구에 손상 안가게 이사서비스를 제공해주는지 여부인데요.
통인익스프레스 반포점의 경우 이사 서비스 경험자들이 모두 강추하는 멘트가 딱 그 이야기~
다른 곳과는 다르게 다시 한번 방문해 문제가 없는지 꼼꼼하게 확인해주고
못질이나 짐정리도 세심하게 도와주는 업체라는 점~
고급진 맞춤형 이사서비스라고 할까요. ㅎ
이런 추천 때문에 저의 잠원동 친구도 통인익스프레스를 선택해서 이용했다 하네요.

통인익스프레스의 서비스가 전반적으로 좋기도 하겠지만
강남권의 이사서비스 전화상담으로 확인해보니
통인익스프레스 반포점이 유독 챙겨주는 서비스 포인트가 많더래요.
이것도 이사전에 필요한 내용들 미리 리스트 업 해서 챙겨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이사하는 날에는 남자 분들만 와서 도와주는 이사가 아니라
여자 1분, 남자 1분이 오셔서 해주다 보니
아무래도 빠르게만 진행하기 보다 더 꼼꼼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에요.

강남에서 이사하신다면
이사 서비스 잘 비교해보시고 선택하세요.
통인익스프레스 반포점도 직접 경험을 지켜보고 추천 드립니다!

통인익스프레스 반포점
전화번호: 02-487-2424

http://blog.naver.com/yjw0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