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약산성폼클렌징 클렌징폼추천 저자극클렌징폼] 세인뷰코리아 닥터이엠 사용후기

[약산성폼클렌징 클렌징폼추천 저자극클렌징폼] 세인뷰코리아 닥터이엠 사용후기

한살 한살 더 먹어갈 수록 '화장은 하는 것보다 지우는 것이 중요하다'는 예~전 CF 카피에 공감이 가요.

20대 때는 피부에 노폐물 안 남기고 씻어내야한다는 생각에

클렌징젤/클렌징크림/클렌징오일을 사용해서 이중 삼중 세안을 했더랬죠.

말 그대로 '빡빡 씻어내기!'ㅎㅎㅎㅎㅎ

그랬더니 남은 것은? = 극.건.성.피부ㅠㅠ

고민 끝에 사용해보기로 한 게 바로 저자극 천연폼클렌징인 닥터EM 소프트 폼 클렌저에요.

EM이 뭔지 이번 기회에 알게 되었는데요.

바로 우리 몸에 유용한 미생물인 광합성 세균, 유산균, 효모 등이고,

EM을 이용해서 세안제를 비롯해 다양한 제품들이 만들어지고 있더라구요.

가장 중요한 장점은 바로 천연성분이라서 부작용이 없고 친환경적이라는 것이겠죠?

Dr.EM Soft Form Cleanser의 자태를 한번 보실까요?!

누르면 바로 보드라운 거품이 나오도록 되어있는 포밍 클렌저에요.

실크처럼 보들보들한 촉감의 거품이 보이시나요?

사실 저는 포밍 클렌저 타입을 별로 안좋아하는데요. 그 이유는 피부가 뻣뻣해지는 느낌이 드는 사용감때문이었어요.

그런데!

Dr.EM Soft Form Cleanser는 세안 시 부드럽고 미세한 거품으로 피부 속 피지 및 잔여물을 깨끗하게 씻어주네요.

뿐만 아니라, 정말로 거짓말 하나 안 보태고 피부 당김이 전~혀 없어요!

일반적으로 클렌징 제품에 사용되는 계면활성제 대신에, '천연 애플 계면활성제'가 사용되었다고 하는데,

피부결을 손상시키지 않는 필수아미노산이 들어있기 때문에 이렇게 촉촉한 건가봐요.

사용하고 나니,  정말 매끈한 피부와 만족스러운 모공상태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었어요.

제가 직접 사용해보고, 추천 드립니다~

천연폼클렌징 닥터EM 소프트 폼 클렌저로 피부 보호하세요! :)

http://bit.ly/2bQuJ1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