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오래가는 젤네일을 원하신다면? 분당 네일샵 티아라 네일 후기/ 서현 네일샵

2월 4일이 입춘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저는 아직도 왜 이렇게 추운 걸까요?ㅠㅠ

빨리 따뜻한 봄이 와서 가벼운 옷 입고 나들이 가고 싶네요.

우중충한 패딩과 코트는 벗어버리고, 예쁜 파스텔톤 니트 하나 걸치고 꽃놀이 가면 얼마나 좋을까요?


너무 추우니까 덩달아 기분도 자꾸 가라앉는 것 같아서, 기분 전환을 하려고 네일샵에 다녀왔어요.

이번 네일이 정말정말 마음에 쏙 들게 잘 되었어요!


제가 다녀온 곳은 분당 서현에 있는 네일샵, 티아라 네일이라는 곳인데요.

지금까지 관리 받아본 곳 중에서 가장 센스가 있으셨던 것 같아요.

권해주시는 컬러나 네일 스타일 추천해주시는 것을 봤을 때 말이죠 :-)

그리고 무엇보다 퀄리티 대비 가격이.....어마어마 저렴해요. (쏴랑합니다)


우선 관리 받기 전 제 손 상태 보실래요? 흑흑흑 

손톱이 약해서 너어어어어어어무 잘 깨지는 편인데, 여지없이... 엄지손톱......너어......자꾸 니트에 걸려.....

큐티클 부자에요 ㅋㅋㅋㅋㅋㅋㅋ 네일샵 간지 너무 오래된 티 나서 부끄럽네용!



저는 주로 스퀘어나 라운드스퀘어로 딥프렌치 네일 하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어떤 모양으로 할거냐고 물으시길래 라운드스퀘어로 해달라고 했더니,

제 손톱에는 약간 뾰족한 라운드가 더 잘 어울릴 것 같다고 하시는 거에용.

바디가 긴 편은 아니어서, 어머! 그럴까용? 하고 권해주시는데로 했죠.


결과는 대만족!

손톱이 훨씬 길어보이고 손도 더 길어보이더라구용.


컬러는 마음 속에 품고 갔던 컬러가 버건디 or 여리여리핑크였는데, 이 역시 버건디는 연말 느낌 난다공 ㅋㅋ

그레이톤이 가미된 핑크+핑크 글리터 투톤으로 결정했지요!


짜잔~

진짜 마음에 드는 제 손톱 한번 보실래예?




요건 관리받은 직후에 네일샵에서 기념사진 찍어주신 거에용. ㅋㅋ 반질반질 너무 이뿌죠?

그런데 아래 깔려있는 패드가 핑크색이라 컬러가 잘 안나왔네용.

깨져서 달랑거리던 제 왼쪽 엄지는, 글리터젤이 더 지속력이 좋다며 일부러 발라주셨어요.

진짜 센스 쩔어요 ㅋㅋㅋ




집에 가는 길에 지하철에서 신나서 찍어댄 사진! ㅎㅎㅎ

저 아래 쇼핑백에는 서현 AK플라자에 들려서 산 따끈한 롤링핀 식빵이 크크크크크크크크(더블치즈블랙식빵 진짜 맛있어요! 완소!)


집에 와서도 찍고 또 찍고, 애지간히 맘에 들었나봐여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제가 다녀온 티아라 네일도 살짝 소개 해드릴게용.

분당 서현역 4번 출구 나오면 딱 보이는 위치에 있어요.



어딘지 잘 모르시겠다구요? ㅎㅎㅎㅎ 

잘 따라오세요~


분당선 서현역에서 내리시구요-


4번 출구로 쑝 나오시면요,

요렇게 바로 출구에요. 일로 걍 나오시면 돼여-

고개만 바로 오른쪽으로 샤샥 돌리면! 저기 보이시나요? 산호프라자! 저 건물이에요.

네일 1층이라고 작게 써있는 간판도 보이네요~


산호프라자 들어오시면



이렇게 뙇!

샵 외부에 지금 하고 있는 프로모션들이 써있어요.



손젤 현금 3만원! 보이시나요?

칼라추가도 무료! 으왓-

제가 받던 곳이 유독 비쌌던 걸까요?ㅠㅠㅠㅠㅠ 이런 가격 상상도 못했다지요. 같은 분당 지역 네일샵인데;;;

티아라네일 솨랑해여!




올해 크리스마스가 돌아오면 꼭 한번 받아보고 싶은 산타할배랑 루돌프 네일 ㅋㅋㅋ 너무 귀엽지 않나용?




전반적으로 가격이 참 마음에 들어요.

게다가 지금 회원권 행사도 하고있더라구요-


어머, 이건 해야해! ㅎㅎㅎㅎㅎㅎ

크크 혹시 티아라네일 찾아가실 분은 전화로 예약만 하심 된다고 해요. 

번호는 031-702-6686


이제 네일 받은지 일주일 조금 넘었는데요~

제 저주받은 손은 평소 젤네일도 일주일 지나면 꼭 한개씩 보수받아야 했는데,

신기하게도 깨졌던 엄지손톱도 아직 상태 유지 잘하고 있어요.



일주일 넘은 제 손톱이에용. ㅎㅎㅎ

그 새 손톱이 자랐네요.


다음엔 민트컬러 프렌치를 해볼까 생각중이에요!

회원권도 끊어야지 :-)


기분 전환이 필요할 때 한번 방문해보세용. 서현 네일샵 티아라 네일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