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특이한핸드폰케이스 스탠딩케이스] 찾는 분들 주목! 핸드폰케이스브랜드 밥플러스

[특이한핸드폰케이스 스탠딩케이스] 찾는 분들 주목! 핸드폰케이스브랜드 밥플러스

요즘 가장 설레는 순간을 꼽으라면 새 스마트폰 구매하고 개시할 때가 아닐까 싶어요.
하지만 그 경험이 약간 불편해줄 때가 새로운 액정 필름이나 보호필름 부착, 
그리고 폰 구매하며 무료로 받은 스마트폰 케이스 이용하며 만족하지 못할 때!
그래서 소문 듣고 추천 받아
Bobplus의 특이한 폰케이스 스탠딩 케이스를 구했답니다.

저는 아이폰 iPhone 을 이용 중이에요.
제품 고를 때 이용중인 스마트폰 모델 잘 고르고
색상을 선택할 수 있구요.
갤럭시 6S 엣지, 노트7까지 다양한 스마트폰용 제품을 선택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이렇게 이미지만 보셔도 감이 잡히시죠?
요즘 스마트폰 이용하며 동영상 보는 경우가 많을텐데요.
이렇게 가로로 세로로 편하게 스탠딩 형태로 거치가 가능하도록 돕는
스탠딩케이스를 선택했습니다.

www.bobplus.co.kr
가 직접 특허출원까지 진행한 특이한 폰케이스 디자인입니다.

안쪽은 이렇게 아이폰과 밀착해 스마트폰을 보호하며
유격없이 딱 맞도록 세심하게 디자인되어 있더라구요.

단순히 스탠딩 케이스라고 생각하면 다 설명하지 못해요.
이렇게 항상 손에 휴대하는 특성상
Grip감을 높여 손가락을 하나, 둘, 넷까지 넣어서 쉽게 휴대할 수 있도록 돕고
이렇게 이용할 수 있으니 아끼는 스마트폰 떨어뜨릴 일이 없겠더라구요.

그리고 앞에서 설명드린 것처럼 가로, 세로 거치를 모두 지원합니다.

장착 완료~
카메라와 플래시 부분을 정교하게 디자인해 촬영에 문제 없고
더 자세히 보여드리겠지만 모든 버튼의 이용도 가능하다록 홈을 설계했네요.

아이폰용 케이스 선택한다면
블랙이나 로즈골드 색상의 옵션이 있었어요.
저는 단말과 깔맞춤, 로즈핑크를 선택했어요.
딱 제가 단말을 잡는 모습과 동일한 이미지네요.

게다가 이건 금방 질리는 플라스틱 소재가 아닌
가죽 느낌의 인조가죽 소재로 만들어져 있어 고급스런 느낌을 즐길 수 있더라구요.

이렇게 생겼어요, 그동안 이용하던 휴대폰 케이스의 불만족스런 느낌을
모두 해소해주는 디자인이었습니다.

더 이상 떨어뜨릴 염려 없습니다.

스마트폰을 컨트롤 할 때 아무래도 엄지손가락으로 이용하게 되니
두손가락 정도를 Grip 하여 이용하면 편리하더라구요.

편리하고 안전한 손잡이 이용해
안정적인 손잡이 기능을 이용할 수 있게 됐네요. (:

케이스 내부에 자석이 있어
애플 Apple의 제품들 이용하며 느낀 자석의 효율적인 기능으로 삼각형 그립을 만들어주네요.
이렇게 구조화 하니 가로 거치 형태로 책상이나 테이블에 두고 
SNS 이용, 동영상 보거나 충전할 때 편리하구요.

스마트폰의 완벽을 이루다
라는 제조사의 표현처럼
일체형 스탠딩 스마트폰 케이스를 이용해 그 활용성이 높아집니다.

특이한 폰케이스 스탠딩 케이스의 특징을 정리해보면
- 특허제품!
- 일체형 케이스
- 패션 디자인 적용
- 고급 가죽 재질
- 고급 질감 코팅

자세히 제품 설명을 확인해보니
고급 인조가죽 재질의 질감 향상과 단말기 보호를 위해
고무 재질 코팅을 했네요.
이건 제품을 보호함과 동시에 아이폰 같은 미끄러운 단말의 그립감을 높여주죠.

게다가 박음질 보시면 디자인을 더한 스트레칭 박음질 품질이 좋아

내구성과 디자인을 고려한 꼼꼼한 마무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거치대를 접어 두어도 케이스 뒷편에 부피감이 없어 다른 제품보다 휴대가 편라합니다.

볼륨과 진동 선택 버튼도 노출형태로 유지하며 기능적인 디자인을 구현해놓으니 스마트폰 버튼 조작이 용이하더라구요.

진정 만족도 높은 휴대폰케이스, 강추 드립니다.
막상 이용해보면 주변 친구나 아이들도 그 디자인이 특이한 폰케이스로 
어디 제품인지 질문하네요.
따라쟁이들 따라 사려고?! ㅋㅋ
Bobplus의 스탠딩 케이스 입니다~

잘 어울리는 조합이에요.
밥플러스의 스탠딩 케이스와 아이폰 6S

탈착도 편리하니 분리해서도 제품 사진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항상 새 스마트폰 구입하면 휴대폰케이스 추천 원하시던 분들
특이한 폰케이스로 Bobplus의 스탠딩 케이스 이용해보시라고 추천 드립니다.

더 자세한 안내와 구매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
http://www.bobplus.co.kr/src/products/products_list.php?product_category_id=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