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미구하라미백앰플로 얼굴하얘지는 법

미구하라미백앰플로 얼굴하얘지는 법]

미세먼지도 심해지고, 날도 추워서 밖을 돌아다닐 일이 없는지라 요즘 광합성을 제대로 못하고 있어요.
그래서 보통 겨울이 되면 하얀돼지가 되는 느낌... 저만 받고 있는거 아니죠? ㅎㅎㅎ

그런데, 얼마전에 세수하고 거울을 보다가 엄청 충격을 받았는데요!ㅠㅠㅠㅠ
그냥 하얀돼지가 아니라............................... 허거거거걱, 광대뼈에 기미가 올라온 하얀돼지가 거울 속에!ㅠ

이제는 주근깨라고 우길 수도 없는 나이가 되어버려서....ㅠㅠ
피부에 거뭇거뭇.. 기미에 가까운 잡티들이 제법 올라왔더라구요.

그러던 중, 겟잇뷰티로 다시 돌아온 로희엄마 유진씨가 
방송에서 사용하던 미백앰플 제품이 눈에 들어왔어요.

유진씨가 수분크림에 섞어쓰던 바로 그 미백앰플!
안그래도 궁금하던 참이었는데~


어머나 글쎄, 제가 자주 찾아보는 페북스타 하진주양이 요 제품을 45일간 체험한 동영상이 올라온거에요-

https://www.facebook.com/mymamdaero/videos/652297514953733/

45일간 미구하라 미백앰플만 꾸준히 발라줬는데, 진짜로 피부가 확 달라졌어요! 

그래서 신뢰감을 갖고 저도 한번 사용해보기로 했답니당.

짜잔~ 미구하라 미백앰플 도착이요! 미백기능성화장품으로 인증을 받은 제품이에요.

영어 제품명은 Ultra whitening ample~ 용량은 35ml네요. 보통 에센스들보다 5ml 더 많다능!

피부톤은 선천적으로 결정되는 점이 많지만, 그래도 이렇게 노력해서
얼굴이 하얘질 수만 있다면! 아니 적어도 기미라도 좀 옅어진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성분들을 보아하니, 천연 추출물들이 제법 많이 들어가있어요~
사실 저는 미백 제품을 많이 쓰지 않는 이유가 미백제품 특유의 건조함 때문인데요.

미구하라 미백앰플은 미백기능성 제품이기도 하면서, 촉촉함을 지켜주는 에센스 본연의 기능도 충실하다고 해서,
정말 꼭 한번 써봐야겠다고 생각했어요.

크크 병이 정말 귀엽죠? 동글동글~ 그리고 제가 넘나 좋아라하는 스포이드 타입!!!!

여기저기 묻지 않고 한방울씩 똑똑 떨어뜨려 쓰기 참 좋아요.

우와~~~~~~~~~~~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미구하라 미백앰플이 모습을 드러냈어요.

화이트닝앰플아- 내 피부를 잘 부타캐. 나 기미 생겨쩌.ㅠㅠ

이렇게 스포이드로 쭈욱~ 빨아올린뒤!

또르르르 똑똑! 보이시나요? 
넘나 아까운 화이트닝앰플임에도 질감을 표현해보려고 손등에 한 다섯방울 떨어뜨려봤어요.

너무 묽지도 너무 뻑뻑하지도 않은 적당한 '앰플' 딱 그 느낌이에용.

그리고 문질문질문질문질~ 하고 한 시간 정도 핸폰 보고 놀다가 찍은 건데요!

우와 손등 톤 차이나는거 보이세영? 저 진짜 미구하라 미백앰플만 발랐거든요-

그런데 왼쪽 손등이 훨씬 촉촉한건 물론이고, 톤이!!!!!!!!!!!!!달라보이는거에요!!!!!!!!!!!!

그래서 지금 일주일 넘게 얼굴에 바르면서 비포애프터 사진도 찍어보려고 하고 있어용~ :)


유진, 한고은, 남규리 등 유명한 연예인들이 쓰는데는 이유가 있구나! 하고 깨달았답니다.

미구하라 미백앰플 진짜 짱이에요- 기미나 붉은 피부톤 등 고민 있으신 분들 한번 꼭 써보세요.


구매는 여기서 ↓↓↓↓↓

http://www.miguhara.com/?act=shop.goods_view&GS=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