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신촌 맛집 연대 맛집 / 신촌데이트코스 대포찜닭 다녀왔어요

어수선한 정국,
대학생들도 많이들 촛불시위 참여해
주말이면 광화문이나 여의도가 붐비고
신촌, 홍대, 서래마을 쪽은 한산해지는 듯 해요.

저도 지난주엔 광화문 다녀오고
이번에는 신촌 맛집 찾아서 학교 근처에서 데이트데이트! ㅎㅎ

신촌 맛집 연대 맛집 / 신촌데이트코스 대포찜닭

친구 추천 받아 다녀왔습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6.12.5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신촌 대포찜닭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세로 11길 28
02 325 6633

신촌 대포찜닭은 연세대학교 앞에 있습니다.
친구들 사이에 맛난 찜닭으로 유명하더라구요.

테이블에 서빙 해왔는데 닭모양 메추리알에 아 깜짝 ㅋㅋ

저는 친구의 이야기 들어서 자리 못잡을까봐 미리 주중에 예약을 하고 방문했는데요.
역시나 사람들 많네요.
신촌 맛집 연대 맛집 신촌데이트코스로 두루 소문이 나서
매장이 2층까지 있는데도 당일 예약 불가, 저녁에 간다면 웨이팅 있어요. 참고하세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 부터 오후 11시 까지 입니다.
연대 앞 사는 친구는 배달도 시켜서 먹어봤다 하네요.

인기 있지만 다들 배고픈 시간 피하면 영업시간이 길기 때문에
여유롭게 맛난 찜닭 즐길 수 있습니다.

쉐이킷쉐이킷 쉑쉑버거 처럼 막 줄세우진 않으니까요. ㅎㅎ
(넘 싫어!)

배고파서 바로 음식사진 등장 ㅋㅋㅋ
메뉴판 사진은 너무 안나와서 메모해드릴게요.

2인 19,000원
3인 28,000원
4인 38,000원

어라 써놓고 보니 3인 가성비가 제일 좋네요? ㅋㅋ 셋이 가야겠다~
찜닭은 매콤한 맛과 매운맛 선택이 가능하니
취향대로 매운 정도를 고르세요.

셀프 바를 운영하고 있어서
필요한 추가 음식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 좋더라구요.
전 콘 샐러드 신나게~
특이한게 셀프코너에 밥! 도 있어요.
연대친구들 배고픈 친구들 밥많이 먹는 친구들 데리고
고고.

갑자기 치킨런 생각나네요.
대포찜닭 재미있는게 이 인형을 꽥꽥 눌러서 벨처럼 쓰고 있어요.
누르면 바로 엄청 친절한 훈훈 직원분 달려오십니다.
아이디어 귿!
찜닭집이니까욤~

찜닭 맛나게 즐기고
대포알밥 강추 드려요.
찜닭 국물 자작하게 남겨서 알밥이랑 비벼먹어도 별미~

으하하, 넘 초토화 시켰나요?
맛있으니까~

신촌 맛집 대포찜닭은
요즘 SNS 할인 이벤트
가위바위보 이벤트와 같은 쉽게 참여할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꿀정보 활용하셔서 가성비 좋게 즐겨보세요.

예약하고 가면 무려 몬스터 튀김도 무료데쓰~

http://cafe.naver.com/daepochicken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