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수내역 만화방 분당 만화방] 힐링을 위한 분당 아지트 낭만팬더

[수내역 만화방 분당 만화방] 힐링을 위한 분당 아지트 낭만팬더

판교, 분당에서 일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요즘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낭만팬더에 다녀왔습니다.
낭만팬더는 한마디로 힐링도 하고 싶고 만화도 보고싶은 친구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핫 플레이스!

[수내역 만화방 분당 만화방] 힐링을 위한 분당 아지트 낭만팬더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7-8 광진프라자 5층
전화번호: 031 712 1325

수내역 1번출구로 나가서 하늘을 보면~

이렇게 딱~
빌딩 가장 위 코너에 낭만팬더 로고와 함께
만화카페 써있는 빌딩으로 돌진.

그 건물이 바로 낭만프라자, 아니 ㅋㅋ
광진프라자

건물 들어서면 엘리베이터 앞에도 안내 포스터가 붙어있어요.
낭만팬더는 광진프라자 5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짠~ 5층에 도착!
여기가 바로 요즘 판교, 분당에서 피곤한 직딩들이나 학생들이 편하게 쉬고 갈 수 있는 아지트로
핫 하다는 그 곳! 낭만팬더입니다.

이용방법과 요금은 간단한 설명과 함께 붙어있으니 참고하시구요.

로고 참 센스 넘치게 잘 만들었죠?
내부 공간도 기대하게 만드네요.

'당신이 오기를 기다렸어요 :)'
반가운 인사와 함께
참고로 낭만팬더는 일요일~목요일은 1100~2300
금~토요일은 2시간 더 연장해 새벽 1시까지 운영합니다.

아지트라면 힐링 환경, 즐길 수 있는 만화를 볼 수 있는 것도 필수지만
발부터 편해야 한다는 철학-
그래서 신발장이 있어요.
신고 간 신발 실내화로 갈아신고 신발장 열쇠는 카운터에 맡기면 됩니다.
이런 운영방식으로 내부 공간은 방처럼 깨끗하고 따스한 느낌이라 좋아요.

여기서 꿀정보 하나.
우리가 학교다닐 때 알던 만화방과는 많이 달라요.
힐링 아지트 낭만팬더는 아이들과 함께 갈 수 있는 분위기.
그래서 어린이용 실내화 준비되어 있고
아이들이 볼 수 있는 책들과 아이들이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안녕안녕.
낭만팬더-

카페 느낌의 디스플레이도~

이용요금은 시간당 2,400원
종일 요금은 13,000원
열광하는 팬들은 회원제로 모시고 있네요. ㅋㅋ

역시나 매니아들 반가워 할
피규어도 자리잡고 있고.

뭐랄까 홍대, 상수동 카페 느낌의 공간부터

혼자 와도 눈 마주치지 않고 편하게 시간 보낼 수 있는 테이블 자리들.

응? 누울 수 있는 자리도 있어?

이렇게 만화 포스터 아래 벙커들을 보면

편하게 딩굴딩굴 하라는 낭만팬더의 멘트와 함께~
편한 쿠션과 누울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 다른 방향으로는 사다리 타고 올라가 쉴 수 있는 2층 침대.

이런 느낌이니 완전 아지트 안에서도 아지트라 할만한 공간이죠? ㅎㅎ

자, 아직 낭만팬더 못가본 분들은
or 예전 아저씨들 담배피던 만화방만 기억하는 분들은
or 대학교 앞의 라면만 먹던 아지트 생각나는 분들은
트렌디한 감성으로 편하게 쉴 수 있는 아지트,
낭만팬더 
미리 둘러보실 수 있게
사진으로 담아왔습니다.

팬심 돋는 분들 콜렉션에 도움되라고
이렇게 프리한 선물도 준비!

물론! 라면도 있지만
카페 부럽지 않게 즐길 수 있는 커피와 티 종류도 주문이 가능하고
사이드 메뉴는 떡볶이부터 핫도그, 카레밥 까지 ㅎㅎ
식사 안하고 바로 가도 괜찮은 아지트~

컵라면과 과자 좋아하시는 분들도 당황하지 않도록 ㅋㅋ
대학 매점 수준의 해당 카테고리 라인업 완비!

저녁에 가서
누우면 잠들까봐 깔금하고 넓은 테이블 골라
자리 잡고.

자 오늘은 어떤 만화를 볼까요?
골라볼까~

다른 만화방에서 본적 없던 마블코믹스도 보이고

요즘은 정말 웹툰이 대세긴 하죠.
그래서 마블&웹툰 코너도 있고.

겁쟁이 페달, 원피스, 베르세르크, 코난은 여전히 연재중이네요.
요즘 미노루 후루야, 우라사와 나오키는 작품을 내고 있는지 한번 찾아보고

신간 코믹스 뒤편에는 이렇게 낭만팬더의 팬심 분출 장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광화문에는 꽃 스티커 붙이고
낭만팬더에서는 이렇게 애정어린 한마다들 붙여놓으시고-

아 깜작이야.
시마가 이제 회장이 되었군요.
오늘 다 보고 가야겠다.

낭만팬더의 아지트 느낌 좋은데
만화책은 골라볼 컨텐츠 양이 어느정도 되는지 궁금하시죠?

ㅎㅎ 이정도, 괜히 제가 뿌듯 합니다.

사장님은 아직 더 채울게 많이 있다고 말씀하시지만

이미 보유한 컨텐츠도 다양한 장르의
좋은 작품들 많아서
힐링하며 만화 즐길 수 있는 핫 플레이스로 충분합니다.

애연가는 휴식 중에
한두번 이쪽에서 쉴 수도 있겠고.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다면
카운터에 계신 미모미모의 사장님게 마음 편하게
말씀하시고.

제가 미리 다녀왔으니
꿀정보 좀 드려야겠죠.
평일 오전 11시 부터 오후 2시 사이에 식사류를 주문하면 1시간 무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우리들 노력하면 한시간에 너댓권도 볼 수 있잖아요.
그죠? ㅎㅎ

예전 대학교 앞 만화방에서는
카운터에서 시간을 메모로 줬던 기억도 있는데요.
낭만팬더는 입장할 때
낭만카드를 받고
(이름 좋네요)

메뉴주문 및 퇴실 할 때는 낭만카드를 카운터에 반납!
여기서 두번째 꿀정보 드려야겠네요.

낭만팬더에서는 무선 인터넷 환경을 제공하고 있어요.
낭만카드의 뒷면에 WiFi ID와 Password가 있으니 데이터 필요하신 분들
다 낭만팬더로 고고! ㅎㅎ

낭만팬더에서 제가 머물던 공간들은 모두 훈훈한 기운이 따스했는데요.
혹시 요즘 너무 추운 분들은 이렇게 담요 가져가서 이용하시면 되고.

피규어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기서 뽐뿌 좀 받으시고.

아까 만석이라 구경하기 힘들었던 2층 침대-
이렇게 다시 보여드립니다.

좋은 공간, 함께 힐링할 수 있는 공간 지켜내기 위해
이정도 에티켓은 함께 지켜보자구요.

장서를 이동하며 만화책 찾는 것도 큰 재미지만
시간이 없다면
만화장서의 검색도 가능해 편리합니다.
성격 급한 분들은 이리로~

구매 희망, 추천도서도
의견 주시고.

크리스마스 느낌도 살짝 나는 데코.

이날 저쪽 사이드는 여성 전용 공간 같았습죠.

전 앞서 신간 코믹스 코너에서 찾아낸
시마회장을 다 보고 왔어요.

배고파져서 진짬뽕과 자몽티도 맛보고.

맛나맛나
예전 가봤던 학교앞 만화방과는 격이 다르구나아.

좀 짜도 괜찮아,
미모미모 사장님이 해준거니까. ㅋㅋ

시마회장을 보며 좋은 아이디어가 떠오르기도 했는데요.
자전거를 타며 맥주를 마실 수 있는 장소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문득.
맥덕들 모여 맥주 마시며 운동하는 상상 잠깐.

많은 만화작가를 좋아하지만
제가 좋아하는 작가중 탑클래스가 바로
미노루 후루야, 혹은 후루야 미노루.
그래서 다음에는 솔티니스를 찾아 보기로 결정했습니다.

요즘 통 만화 즐길 시간은 없었긴 해요.

낭만팬더 나서면서 신발장 열쇠, 열쇠고리를 보니 깨알 디테일이 맘에 들어
사진으로 남겨봤어요.
레덕에게도 강추 공간. ㅋㅋ

네, 저도 감사합니다.
우리 또 만나요!

수내역 만화방 분당 만화방
힐링을 위한 분당 아지트 낭만팬더에서
불금을 따뜻하게 보내고
이렇게 포스팅으로 또
강추 드립니다.

근처의 곤피곤피한 직딩들
그리고 시험 끝난 대딩들은
괜히 술마시고 그러지 말고 ㅋㅋ
쉴 수 있는 공간에서 충전해보세요.
(:

[수내역 만화방 분당 만화방] 힐링을 위한 분당 아지트 낭만팬더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7-8 광진프라자 5층
전화번호: 031 712 1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