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방송다시보기 티비다시보기 온에어VOD] 푹 pooq에 푹 빠진 요즘

 

요즘 어수선한 정국으로 정보의 흐름 따라가기도 힘들지 않나요?
뉴스가 없는 시기에는 '심심해 심심해' 느낌이다가
요즘은 대통령, 최순실, 정호성 녹음파일, 우병우
이런식으로 빵빵 터져주니
일상생활이 불가할 정도로 관심가지고 지켜봐야할 뉴스들이 흘러나오네요.

실시간으로 빠르게 찾아보는 방송 컨텐츠들을 어떻게 이용하고 계신가요?
전 사실 방송이나 영화 컨텐츠는 예전부터 호핀 hoppin 이라는 서비스를 애용했었는데요.

호핀이 문을 닫은 후 ㅠㅠ

Pooq 푹 서비스를 애용하고 있습니다.

처음엔 친구가 매번 보고 있는 App.이 궁금해 물어보고 쓰기 시작했는데요.
방송 다시보기를 통해 놓쳤던 TV 시리즈들 정주행 하기도 편하고
무엇보다 Pooq 서비스만 할 수 있는
공중파 생방송, 그리고 요즘은 본방 시작 5분만에 본방 프로 VOD가 제공되는
차별화된 기능들로 앞서가더라구요.

그래서 이제 골수팬이 되어버렸습니다.

아직 이용 경험이 없는 친구들에게 추천하기도 좋은게
회원 가입하면 바로 무료 한달 쿠폰을 이용할 수 있어서
꿀입니다! ㅎㅎ

요즘 온 신경을 집중하고 있는
대통령 최순실 게이트
그래서 놓칠 수 없었던 최근의 그것이 알고싶다 에피소드들도
Pooq 온에어 VOD를 통해 시청했습니다.

가만보면 예능이나 드라마, 시사프로까지 다양하게 이용하고 있네요.
엄마는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이 핍니다를 열심히 보시고.
저는 푸른 바다의 전설~
낭만닥터 김사부까지 열 시청 중이에요.

막상 챙겨보는게 생기면 본방사수 어려운건 불변의 진리인가요? ㅎㅎ
분명 Pooq 푹 없었으면 놓친 에피소드들이 주륵~ 생겼을 듯 합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대통령의 시크릿 편은 다들 챙겨보신거죠?
지난주 최태민 이야기를 다룬 내용까지
아후 너무 스트레스 받으면서도 꼭 짚고 넘어갈 내용들을 다뤄주더라구요.

못보신 분들은 꼭 챙겨보세요!
그것이 알고싶다 본방사수나 놓쳤다면 VOD 시청까지
푹티비가 아주 유용합니다.

정보의 흐름을 놓치지 않게 도와준다랄까~

특히 다른 비디오 서비스를 이용해봤다면 경험하셨을
SBS KBS MBC의 빈틈.
요즘은 JTBC의 영향력이 워낙 강해지긴 했지만
공중파 컨텐츠의 강점들이 있잖아요.
푹 Pooq에서는 실시간 시청도 가능하다는 점!

실시간 TV 시청은 푹 Pooq이 최강입니다.
그래서 강추 서비스!

그리고 이거이거!
가장 빠른 VOD 서비스를 꼭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모두들 재미있는 드라마는 본방사수를 원하지만
바쁜 일상 경험하다 보면 TV 앞이나 스마트폰을 시간 맞춰 보는 일이 쉽지 않잖아요.
그래서 Pooq이 온에어 VOD 서비스를 런치했네요.

이 어마어마한 기능은 다른 데서 볼 수 없었던
방송 시작 후 5분 뒤면 VOD가 등록돼
언제나 우리가 본방사수 노력시 겪게되는
앞의 일부못봄! 현상을 방지해줍니다. ㅋㅋ
장난같은 표현이지만 5분 뒤 VOD 등록이라니 대단하죠?

저는 크롬캐스트를 사용하고 있어서
이젠 IPTV를 통해 실시간 컨텐츠 챙기기보다는
바로 Pooq 연결해 제 생활패턴에 맞게 컨텐츠를 불러와 시청하는게
더 일상화 되었습니다.
본방시간 구애받지 않고 시리즈들 챙겨보는 편안함이랄까요.

온에어 VOD 서비스는 실시간TV와 방송 VOD 상품을 이용해야 제공되지만 시범서비스 기간이기 때문에 VOD 상품 이용중인 분들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핵이득~

 

온에어 VOD는 Pooq의 방송 VOD 최신탭에서 이용하시면 되구요.
VOD 컨텐츠 좌측 하단의 On-Air VOD를 확인해보세요.
아직은 전체 컨텐츠 대상은 아니고
주요 시청 시간대 방송되는 인기프로그램에 한해 제공 중입니다.

그리고 아이폰 이용자들은 집중!
저도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iOS 기반으로 App.을 이용한다면 알려드릴 꿀정보가 있습니다.
아이폰에서 컨텐츠 결제한다면 달러 구매보다 Pooq 모바일 웹이나 PC에서 구매하는게
30% 저렴하다는 사실!
모르셨다면 꼭 참고해서 이용하세요.

Pooq App. 필요하신 분들은 클릭!
Android로 다운받기 / 
iOS로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