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메이스프링즈 기능성화장품 추천, 꿀피부 만들어볼까요? ㅎ

올여름 무더위 잘 견뎌냈지만 그래도 힘들어서
"여름아 가라!" 숱하게 외쳤었죠.
그런데 어느새, 가을의 끝.
주말에는 첫눈 내려 겨울이 시작되는 시기에요.

저는 드디어 스노우보드 타는 계절, 다른 분들은 또 다른 이유로 겨울을 좋아할 수는 있겠죠.
그렇지만 신경써야 할 게 하나 있습니다.
바로 피부 트러블!

이때쯤이 건조한 환경에 노출돼 가장 힘든 듯 해요.
친구와 산책하고 브런치 하다가
요즘 20대 여자 화장품으로 인기 끌고 있다는
메이스프링즈의 기능성화장품 르빠세 크림을 추천받고 저도 한번!
이용해봤습니다.

메이스프링즈는 천연화장품 브랜드입니다.
요즘 케이블 채널에서 뷰티 프로그램을 가끔보고 있는데요.
얼마전에 트렌디 채널에서 클라라와 김새롬이 나오는 '멋좀아는언니'
MBC 플러스의 김지민, 손태영이 나오는 뷰티플러스에서
메이스프링즈의 이 제품을 소개했었어요.

저는 기능성 화장품이 필요해
르빠세 6 에너지 수퍼 하이드레이션 크림과
르빠세 6 에너지 수퍼 리바이탈라이징 크림
두 종류를 직접 이용해봤어요.

메이스프링즈의 제품은 처음이라 설명을 자세히 봤어요.
고급진 원료로 만든 화장품이라 완전 기대할만 하더라구요.
꿀피부 만들기 위해 좋은 솔루션이라 할까요~

르빠세 6에너지 크림의 사용법은 자세히 가이드를 통해 설명해주니 참고하세요.
수분 부족한 피부에는 기초화장 마지막으로 수분 앰플크림 이용하시고
푸석한 피부 상태를 개선하고 싶다면 토너와 로션 뒤에 수분 앰플크림 + 고탄력 크림까지 함께!

심플한 디자인, 그리고 세련된 느낌.
친구나 엄마에게 선물해도 좋겠네요.
50ml 대용량입니다.

이건 피부를 촉촉하게 수분 공급해주는
수분 앰플 크림입니다.
슈퍼 하이드레이션 크림~
6가지 에너지라 할 수 있는 동안, 탄력 수분, 생, 미백, 진정 에너지로 피부의 기적을 만드는 수분크림이래요.
저는 촉촉하고 탄력있게 피부를 채워주는 용도에요.
히알루론산 솔루션 80% 함유료 수분 에너지 업업!
프랑스 세픽社의 특허원료인 SESAFLASH를 함유해 탄력있는 피부로 가꾸기에 좋은 솔루션입니다.
이 원료는 참깨 단백질을 주원료로 만든다고 하네요.
참깨도 이제 피부에 양보! ㅋㅋㅋ

스패츌러가 동봉돼 있어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직접 이용해보니 피부 타이트닝 효과와 보습력이 느껴집니다.
바르면서는 시원함과 촉촉함이 느껴지고
바르고 잠깐 있으니 피부가 당기는 느낌적인 느낌~
수분앰플 크림답게 수분감 최고!
하지만 뭐랄까 건조하지 않고 충분히 촉촉해 좋더라구요.
이런 건조한 계절에 민감한 피부 가진 분들은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EWG그린등급의 원료를 사용했기 때문에 민감한 피부에도 안전한 수분크림으로 괜찮거든요.
기초 마지막 단계에서 마사지하는 것처럼 골고루 피부에 흡수시켜 보세요.

또 요즘 청와대와 최순실과 차움 ㅋㅋ 때문에!
더 신경쓰게 되는 주름개선!
슈퍼 하이드레이션 크림에는 기능성 원료인 아데노신이 들어있어 주름개선 효과도 있습니다.
탄력있는 촉촉한 피부 유지하기 위해 계속 사용해봐야죠~

제형은 수분크림 타입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흘러내리지는 않구요.

함께 이용을 시작한
르빠세 6 에너지 슈퍼 리바이탈라이징 크림이에요.
역시 스패츌러가 함께 들어 있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탄력특허원료인 IDEALIFT와 장미수가 60% 함유된 고탄력 크림이에요.
프랑스세더마社의 특허원료인 IDEALIFT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피부를 되돌리는 고탄력 크림으로
탱탱하고 생기있는 피부로 돌이켜주는 목적으로 이용할 수 있어요.

슈퍼 리바이탈라이징 크림은 식약청 인증 받은 제품으로
미백과 주름개선에 특화된 이중기능성 크림입니다.
좋은 원료 듬뿍 담은 고탄력 크림이기에 촉촉하게 피부 윤기 돌게 만들어라구요.
고탄력 크림으로 고영양과 고탄력, 주름개선 특성이 함께 있는 올인원 크림이기 때문에
눈에 양보해서 아이크림 대용으로 사용하는 것도 가능해요.
저는 쳐진 피부의 탄력 개선을 위해 열심히 이용하고 있어요.

고탄력 크림이라 역서 제형에서 쫀쫀함이 느껴져요.
글루텐 가득한 반죽 상태를 연상시키는 ㅋㅋ
그래서 직접 바르면서도 크림 바른다기보다 코팅하는 느낌적인 느낌!
보호받는 피부는 좋겠어요.

손에만 이렇게 발라서
비교패봐도 촉촉하고 리치한 느낌, 전해지나요?
메이스프링즈의 제품을 직접 자세히 알아보고 이용해보니
요즘 트렌드에 맞게 가성비가 갑!
고가의 원료를 사용하지만 상당히 저렴한 부분이 추천 포인트이기도 해요.
꾸준히 사용할만한 제품, 브랜드라고 생각해요.

건조한 계절, 특히 민감성 피부 가진 분들은 관리 잘해서
함게 촉촉하고 탄력있는 피부!
변신해볼까요? ㅎㅎ
자, 이제 꿀피부 도전! 

더 자세한 내용 굼금하신 분들은 메이스프링즈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해보세요!
http://www.mayspring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