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

[매봉역 맛집 양재천 맛집] 도곡동 브런치 핫 플레이스 VASKIT 423

[매봉역 맛집 양재천 맛집] 도곡동 브런치 핫 플레이스 VASKIT 423

동네별로 산책길 걷다보면 요즘 복잡한 정국, 짜증나는 이야기들 잠깐은 잊을 수 있죠.
나름 운동도 되고 걷다보니 발바닥 자극으로 아이디어도 새록새록.

분당이라면 탄천, 잠원동이라면 고수부지
도곡, 대치도이라면 양재천 없이 어찌 살았을까 싶어요.

친구와 만나 양재천 산책하다보면 살짝 허기진 느낌에
괜히 서로 맛집 추천하기 바빠서 이게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을지는 잘 모르겠네요. ㅎㅎ

그렇게 새롭게 알게된 
[매봉역 맛집 양재천 맛집] VASKIT 423
브런치 하기 좋다고 들었는데요.
가족들과 저녁 가볍게 먹어보려 다녀왔습니다.

새로운 컨셉의 레스토랑이다보니
외부부터 입구 들어설 때 까지 새로운 느낌이 반갑네요.

전 매장앞에 자리가 있어서 주차했는데 근처에 이용할 수 있는 공영주차장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응? 감성고기?
브런치 레스토랑 추천받고 왔는데요?
고기집이에요?
노노-

1층엔 다양한 식재료가 준비되어있네요.

지하 1층의 Meat the beef
1층의 Market place
2층의 Meal by MIL

이런식의 배치네요.
그래서 제가 진입한 1층의 Market Place를 먼저 마주칠 수 있었어요.

잠깐 둘러볼까요?
그동안 서래마을로 가끔 식재료 쇼핑을 갈 때가 있었는데요.
여기도 괜찮군요.
다양한 치즈도 있고.

코너 뒤로는 준비중인 카페, 진정성.
지정성이라는 이름이라니
여긴 뭘 해도 제대로 하려는 듯.
카페도 다음에 또 와봐야죠.

고급진 소스들과 올리브유가 눈에 띄더라구요.

이쪽이 바로 감성고기 ㅎㅎ
국내산 육우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감성고기 코너엔
국내산 소고기, 돼지고기 모두 만날 수 있으니
식사 마치고 한번 더 둘러보고 다음주에 먹을 식재료 좀 사가야겠네요.

뮤슬리와 그라놀라, 파스타면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우린 이제 식사하러 2층으로~
MEAL by MIL

깔끔하고 심플한 테이블 마음에 들었어요.
모던한 느낌의 VASKIT 423, 조용한 분위기도 좋습니다.

메뉴판 보니 런던에서의 피프틴 Fifteen, 멜버른 제이미 키친 생각도 나고.

카페를 가건 레스토랑을 가건 펍을 가건
맥주 리스트 부터 확인하는건
투자자의 직업병인가요?
투자해놓은 브루어리가 생각납니다. ㅎㅎ

 

이런 느낌, 약간은 느즈막히 식사를 하러 갔는데요.
아직도 이렇게 가족단위로 많이들 오셨네요.
역시 매봉역 맛집 양재천 맛집으로 요즘 핫 플레이스로 뜨고 있다는 이야기
직접 확인하고

샐러드와 파스타, 버거를 주문했습니다.

새로 발걸음 하게 된 레스토랑에 가면 하는 일이 있어요.
바로 주방을 살짝 둘러보는 것.
어떤 사람들이
깔금하게는 하고 있는지 보다보면
요즘처럼 업종의 회전율 빠른 시기에도
여긴 잘되겠다, 오래가겠다 판단할 수 있게 되더라구요.

깔끔하죠? 나중에 테이블에서도 보게 되지만
시그니처 버거가 이런 플레이팅으로 서빙 됩니다.

식재료도 깔금하게 관리되는군요.
포스팅 하면서는 "좋아요!"를 누를 수 없어 아쉽네요. ㅋ

주문한 음식 올때까지 잠깐 VASKIT의 새로운 이야기를 확인해봤어요.

시간 지난 후 검증되겠죠.
가만 보니 VASKIT은 그냥 요식업
짧은 생각의 장사 혹은 사업은 아니에요.

브랜드를 만들고 새로운 경험을 추구해
제 예상으로는 매봉역, 양재천 맛집으로 명성 얻고
대단한 기세로 확장하겠다 싶은~ 플레이어.

왔어요 왔어.
나의 사랑 샐러드
아삭아삭 신선한 양상추

응? 가볍게 먹으려고 한 샐러드인데~
양상추, 베이컨, 아보카도, 토마토, 달걀, 블루치즈드레싱, 피클 등등등.
어마어마한 알찬 구성.

다이어트 중인 분들은 (저.같.은!)
꼭 가족동반 or 친구들과 같이 드시라능!

이 녀석 이야기를 많이 들었죠.
VASKIT 423의 시그니쳐 버거~
버거는 앞서 건물의 1층에서 봤던 감성고기에서 직접 고기를 소싱해 패티를 만들고 있다고 해요.
버거번도 이 곳의 베이커리인 더 벨로에서 소싱
감성고기 * 더 벨로 콜라보라고 할까요.
엄청 신선한 식재료를 이용하고 있다는 장점~

감자는 웨지로도 선택이 가능한데요.
저와 동행한 친구들은 이걸 더 좋아해서-
(사실 저는 웨지 포테이토 선호!!!)

예전 표현으로는 위 파괴 시킨다는 대형 사이즈 이기에
미리 깔끔하게 잘라 맛보니
제대에~로 만든 패티네요.
이건 버거야 스테이크야?
고기 풍미가, 와우!

다시 보니 침이 주륵
Ragu bolognese.

아이들과 함께 식사한다면 꿀메뉴에요.

토마토와 돼지앞다리, 양지, 치마 고기를 잘게 다져서
영양도 대단하고 무엇보다 고소한 맛으로 아이들이 알아서 잘 먹더라구요.

맛나맛나.

냠냠냠냠
잘 먹어주니 고맙고
입 즐겁고.
다이어트는 하루 연기 ㅋㅋ

고급진 음식들
새롭게 경험하게 해준
MEAL by MIL
VASKIT 423

직접 맛 검증하고
저도 이제 매봉역 맛집 양재천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질좋고 지방 적은 국내산 육우 사용하는 레시피 들에
칼로리는 좀 된다 말할 수 있으니
저녁보다는 브런치로 시도해보시길 추천 드리구요.

느즈막한 시간에 분위기 좋게
동네 친구들 불러모아 와인 즐기기에도 좋아요.

와인리스트도 미리 확인해 두시고.

저같은 맥덕은
IPA도 알차게 준비되어 있으니 좋고.

차를 가져가지 않았다면
버거세트와 함께 버드와이저로 시작하는 것도 바람직!

제가 키핑해놓은 와인들~
(은 아니고 ㅋㅋ)

보관 상태도 좋군요.
센스만점 인정!

건물의 느낌 아시겠죠?
수제버거, 파스타, 샐러드 식사는 2층에서
식재료 마켓은 1층
지하 1층에서는 스테이크~
잘 모아놓았군요.

저녁에 가니 사진찍기 좋네요.

식사 마치고 잠깐 노곤함에
커피 한잔 하며 쉬다 왔는데요.

커피맛도 좋아요 좋아.
그래서 여긴 카페로도 추천드려요.
그래서 또 브런치 하기 최적이라는.

직접 찾아가실 분들은 위치 미리 확인해보세요.

VASKIT 423
서울시 강남구 도곡동 423-10
02 6925 4895

지도 크게 보기
2016.11.26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