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공유해/군침이흐르는

두부다이어트식단 딱 좋은 자연두레 연화두부

긴겨울지나 환절기~
미세먼지 잔뜩 낀 하늘 보면 답답하기도 하지만
따뜻한 기운 느껴져 여름을 기대하게도 되네요.

다이어트도 진도 쭉쭉 진행하고 있습니다.

운동하며 식이요법 병행하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그래도 건강하게 단백질 섭취해야 하니
두부만한게 없죠~

두부다이어트식단 딱 좋은 자연두레 연화두부

제가 애정하는 두부가 바로
동해 1급수 바닷물로 정성을 다해 질골에 사는 연화가 만들었다는
질골연화두부~
ㅎㅎ

이름 예쁘죠?

한국에서 생활하며 경험하는
배송 서비스는 진정 글로벌 최강!
두부도 아이스박스에 담겨 신선하게 올라옵니다~

시골 아낙이 국산콩 100%로 만들어낸 정직한 두부를
저는 이렇게 부침으로 준비~

한팩이 300g 구성인데요.
저는 두팩을 함께 주문해 주중에 운동하고 먹으면 좋더라구요.

팩 열어보면 바다간수 1급수를 천연 응고제로 사용한
옛 전통 두부 만든 그 방법 그대로 만든 정성이 느껴집니다.

자 잇님들 부터 한입 ㅎㅎ

부드러운 식감이라 아이들과 함께 먹기도 좋구요.

청적지역 설악산 밑 양양군에서 직접 키워 수제로 만든 연화두부를
아이들과 함께 먹기 위해
간을 거의 하지 않고 감자 두부 국을 끓여봅니다.

우리 집에선 내가 바로 셰프!
도마도 없이 바로 썰어 넣어보고.

동해 1급수를 사용해 화학첨가물 없는 무공해 두부니 건강하게 이용할 수 있어 안심~

마트에서 구입한 두부보다 부드러운 질감.
순두부 같은 느낌인데 일반 판두부 보다는 부드러운 느낌이네요.

송송 넣고~

신선함 그대로 칼로리 조절하며
다이어트 식단으로 활용하기 좋은 질골연화두부!
감자두부국 외에 샐러드로 함께 해도 좋고
두부김치로도 먹어보니 추천할만 합니다.

뭐랄까 씹을수록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살아있는
느낌적인 느낌~













질골 연화 두부는
- 100% 국산콩만을 사용해 만든 두부!
- 동해 1급수 바닷물로 정성을 다해 직접 만든 정직한 두부라고 해요.
- 화학첨가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1급해수를 천연응고제로 사용해
다이어트 식단 건강식단에 활용하기도 좋습니다.


다이어트 식단으로도 많은 분들 추천하는 콩과 두부.
질골 연화 두부에 대해 궁금하거나 구매 정보 필요하신 분들은
링크로 고고!

http://www.creativen.co.kr/


#두부찌게 #두부다이어트 #두부전골 #두부조림 #두부부침 #두부스테이크 #다이어트 #반찬

두부다이어트식단 딱 좋은 자연두레 연화두부